공지사항
안병화 前 상공부장관 컬럼집/「창조를 위한 파괴 變革」발행
 kmj
 2008-04-29 00:00:00  |   조회: 4317
본지가 5월 1일 발간하는 「창조를 위한 파괴 變革」은 前 상공부장관과 포스코 사장 지냈고 현재 포스코동우회장을 맡고 있는 안병화 회장의 경영 칼럼집입니다.
이 책은 본지와 포스코신문에 게재했던 칼럼을 발췌하여 구성하였습니다. 칼럼에 거론되었던 주요 이슈는 시간이 지난 오늘날에 와서도 본래의 의미가 퇴색하지 않고 생생히 살아 있음을 느낍니다.

특히 은퇴 후에도 우리나라 철강산업의 발전과 국내 기업의 경쟁력 향상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는 필자의 애정 어린 관심이 내용 곳곳에 묻어납니다.
필자는 칼럼을 통해 국내 기업들은 끊임없는 변혁(變革)으로 국제경쟁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경쟁력을 키워야 한다고 강조하고 있습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많은 기업이 혁신을 거부하고 현실에 안주하다 존폐의 갈림길에 서 있는 지금 필자가 던지는 변혁(變革)의 화두(話頭)는 새삼 의미를 더해 줍니다.

필자의 오랜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혜안(慧眼)은 우리 기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정확하게 제시해 주고, 기업의 경영에서 간과하지 말아야 할 것과 경쟁력 향상을 위해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등의 가르침을 줍니다. 이 책이 현실에 안주하고 있는 기업들에 경종을 울리는 역할을 하기를 바라는 필자의 간절한 바람이 헛되지 않기를 기대해 봅니다.

총 280페이지 양장본이며 가격은 1만7천원입니다.
<구입문의 02)583-4161 총무팀>

첨부파일 : -
2008-04-29 00:00: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