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우연합, 창립 40주년 행사 ‘단합의 시간’ 가져

범우연합, 창립 40주년 행사 ‘단합의 시간’ 가져

  • 연관산업
  • 승인 2013.05.13 17:44
  • 댓글 0
기자명 문수호 shmoon@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D-40 및 유시로화학공업(주) 내빈 포함 임직원 360여명 참여

  범우연합(회장 김명원)이 지난 10~11일 강원도 정동진 썬크루즈 리조트에서 창립 40주년 행사를 열었다.

  해외법인 직원들을 포함한 범우연합 임직원 및 내빈 360여명이 참가한 이번 행사는 글로벌 No.1 금속가공유 업체로 정진하고자 ‘We are the one! We are the best!’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창립 40주년 축하 및 격려의 장으로 펼쳐졌다.

▲ 범우연합 김명원 회장(오른쪽 네 번째) 및 내빈들과 행사에 참여한 임직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창립 40주년을 축하하고자 40년 동안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미국 WD-40 Company Garry O. Ridge 사장 외 2인, 일본 유시로화학공업주식회사 Eiichi Ogo 사장 외 2인이 내빈으로 참석해 이 자리를 빛냈다.

  이번 행사에서는 WD-40 및 유시로화학공업(주)과의 우정의 패 상호 증정식 및 10/20/30년 장기근속자19명에 대한 포상식이 함께 진행됐다.

  또 임직원들이 행사에 참여하고 즐길 수 있도록 볼거리 및 서비스가 제공됐다. 임직원들이 편하게 교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썬크루즈 리조트 8층 레스토랑에 범우 와인 바를 마련했으며, 야외 풀장 일대에는 해외법인 국가들의 건강음료를 제공했다.

  이밖에 잔디공원에 솜사탕, 뽑기 등 추억의 간식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주차장에서는 맥주 빨리 마시기, 동전 높이 쌓기 등 간단한 게임과 캐리커쳐를 통해 참가자들이 직접 참여하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이날 범우연합 김명원 회장은 “범우는 불황에 매우 강한 생존 DNA를 가지고 있고 전 임직원의 불굴, 불멸에 잠재력을 굳게 믿고 있다”며 “고객들이 그들의 경쟁자에 이길 수 있는 고품질, 가격경쟁력이 있는 제품을 공급해 가치경쟁의 승자가 되어야한다”고 말했다.

  이어 김 회장은 “고객에 대한 문제점을 고민하고 선견적으로 해결할 수 있어야하며, B2B사업성을 깊이 인식하는 동장성장 파트너로써 능력과 의무를 갖춰 기술 창출로 세계제일이 되자”고 전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