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배원 토요휴무제로 우편도착 지연 안내

집배원 토요휴무제로 우편도착 지연 안내

  • 사고
  • 승인 2014.06.30 06:50
  • 댓글 0
기자명 웹데스크 kmj@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철강금속신문 활용하면 발행 당일 기사·PDF 열람

  우정사업본부가 7월 1일부터 집배원의 토요일 근무를 폐지함에 따라 본지 우편배달도 변화가 불가피합니다. 수요일자 발행 신문은 기존 날짜에 받아 보실 수 있으나 월요일자 신문은 기존 받아보시는 날짜에서 1~2일 늦어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본지는 우정사업본부 토요휴무제 방침에 따라 여러 방법을 강구해 보았으나 현 시스템상 효율적인 대안을 찾을 수 없어서 기존 발행일을 고수하기로 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그 대안으로 e-철강금속신문을 이용하기를 적극 권장합니다. e-철강금속신문은 신문 발행일 당일 0시에 기사 내용 및 신문 PDF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 많은 구독자들이 이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신문 발행일에 사이트를 통해 신문에 나오는 기사와 PDF를 보실 수 있기 때문에 우편배달의 불편함을 해결하고 있습니다.
e-철강금속신문을 통해 우선 궁금한 점을 해소하고 우편으로 도착하는 오프라인 신문으로 더 자세하게 내용을 파악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e-철강금속신문을 보시려면 기존 구독료에 3만원만 더 내시면 두 개의 서비스를 다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본지도 향후 더욱 효과적인 서비스가 무엇인지 의견 수렴을 통해 반영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집배원 토요휴무제 시행으로 신문 도착이 늦어지게 되었음을 다시 한 번 알려드리며 애독자 여러분의 넓은 이해 있으시기를 바랍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