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강용어사전」 개정·증보판 발간

「철강용어사전」 개정·증보판 발간

  • 사고
  • 승인 2015.01.21 09:57
  • 댓글 0
기자명 웹데스크 kmj@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本紙가 발간 「철강용어사전」이 소폭 개정·증보를 통해 1월 22일 발간했습니다. 1997년 처음 발행 이후 그동안 꾸준한 개정 및 증보 작업을 해 왔습니다. 해마다 새로운 기술과 제품이 나오는 등 증보의 필요성이 높았습니다. 하지만 즉시 작업을 할 수 없었던 것은 일정량의 책 판매가 끝나야 가능했기 때문입니다.
 
 이에 본지는 그동안 누락된 용어를 계속 축적하는 한편, 업계 연구소의 협조를 받아 재 발간 시마다 소폭의 증보 작업을 해 왔습니다. 이번에도 그 과정을 거쳐 발간했습니다. 안타까운 것은 이 책도 완벽한 용어사전이 될 수 없다는 것입니다. 해마다 새로운 기술이 개발되고 제품이 개발되기 때문입니다. 다음 발간 시는 누락된 정보가 빠지지 않고 들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철강 사업을 영위 한다면 이 책은 반드시 옆에 두고 참고해야 할 귀중한 자료의 보고입니다. 그것을 입증하듯이 첫 발간 이후 현재까지 8천여 권이 판매될 정도로 업계에서 인정받는 서적입니다. 철강용어를 모르고 철강관련 사업을 한다는 것은 이해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철강용어사전은 업계에 꾸준히 읽히는 참고 서적이 되었습니다. 
 
 이번 개정·증보판에도 여러분의 많은 관심 있으시길 바랍니다.(46판/1,184쪽/값 5만원/문의 02-583~4161. 내선 104번)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