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신문 ‘뿌리뉴스’ 10월 1일 창간

인터넷신문 ‘뿌리뉴스’ 10월 1일 창간

  • 사고
  • 승인 2016.09.30 18:33
  • 댓글 0
기자명 웹데스크 sn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사가 10월 1일부로 인터넷신문 ‘뿌리뉴스’를 창간하였습니다. 6대 뿌리 산업(주조, 금형, 소성가공, 용접/접합, 열처리, 표면처리)의 대변지를 표명하며 뿌리 업계와 함께 멀리 가기 위한 긴 여정의 첫발을 내딛었습니다. 

  비록 처음은 서툴지만 부족한 부분은 피나는 노력으로 알차게 채워 나가겠습니다.
뿌리 산업은 우리나라 제조업이 성장하기까지 중요한 역할을 하였음에도 제대로 된 평가조차 받지 못하였습니다.

  오히려 3D 산업이라는 억울한 누명을 쓰며 근로자들이 꺼리는 사태까지 발생하였습니다. 늦었지만 다행히 정부가 뿌리 산업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각종 지원책을 세우며 등대 빛 같은 희망의 불씨를 지피고 있습니다.

  이에 뿌리뉴스는 뿌리 업계가 먼 길을 가는데 든든한 동반자가 되겠습니다. 독자들이 진정으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진지하게 의견을 경청하고, 돈독한 신뢰 구축을 통해 업계를 대변하고, 정확한 정보를 신속하게 전달하는 투철한 사명감을 잊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전문지  다운 고품질 콘텐츠 구성으로 PC는 물론 모바일로도 언제 어디서든 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정부의 뿌리 산업 활성화를 위한 정책과 지원책 등을 여러 각도로 조명해 효율적인 제도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나아가서는 정부와 업계를 이어주는 다리 역할에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특히 뿌리 산업 종사자와 정부의 유기적인 관계 정립으로 뿌리 산업이 이 땅에 튼튼히 뿌리내려 튼실한 열매가 맺힐 수 있도록 조력자 역할에도 충실하겠습니다.

  뿌리뉴스가 이러한 창간 취지와 편집방향에 충실하기 위해서는 독자들의 관심 없이는 불가능합니다. 성원과 채찍이 함께한다면 빠른 시간 안에 정착하는 데 큰 힘이 되고 용기가 될 것입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애독으로 뿌리뉴스가 뿌리 산업을 올곧게 대변할 수 있는 그 날이 빨리 오기를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