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코오롱글로벌·대방건설·금강주택 등 채용

대림산업·코오롱글로벌·대방건설·금강주택 등 채용

  • 일반경제
  • 승인 2017.02.22 14:19
  • 댓글 0
기자명 안종호 jhahn@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로 경력사원 위주 모집

  건설업 채용시장이 크게 위축돼 있지만 필수인력 중심의 채용은 계속 되고 있다.

  22일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www.worker.co.kr 대표 유종현)에 따르면 대림산업, 코오롱글로벌, 대방건설, 금강주택, 남양건설 등이 사원 채용에 나서고 있다.

◆ 대림산업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사업본부 건축 마케팅이며 26일까지 대림산업 홈페이지 채용공고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응시자격은 대졸 이상, 건설회사 분양(마케팅)업무 10년 이상, 분양기획사 마케팅 10년 이상, 건설사 분양관련 부서 근무 경력 우대 등이다.

◆ 코오롱글로벌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건축시공, 건축구조, 플랜트(기계, 전기), 건축설비(기계, 전기) 등이며 3월 2일까지 코오롱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응시자격은 모집부문 별로 다르며 공통사항은 해당 부문 학사학위이상 전공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등이다.

◆ 대방건설이 관리직/기술직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 건축품질관리, 토목, 예산견적(건축), 설계(건축), 외부디자인(외부특화), C/S, 공무, 안전(현장), 총무, 자금, 회계, 개발, 법무, 영업관리 등이다.

  3월 5일까지 회사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공통사항으로 대위 이상 군(軍) 간부 출신자에 가점을 부여하며, 기술본부 지원자의 경우 지방근무 가능자로 해당 직군 필수자격 소지자에 한한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건설워커(www.worker.co.kr)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