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가전, 美 소비자만족도 3년 연속 1위

LG전자 가전, 美 소비자만족도 3년 연속 1위

  • 수요산업
  • 승인 2017.09.28 18:59
  • 댓글 0
기자명 박준모 jmpar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 만족도 평가에서 100점 만점에 83점 받아

  LG전자가 3년 연속으로 미국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가장 높은 가전 브랜드로 선정됐다.

  미국 소비자만족지수협회(ACSI)는 LG전자가 미국 소비자들로부터 가전 분야(Household Appliances)에서 최고의 평가를 받았다고 밝혔다.

  LG전자는 세탁기, 냉장고, 건조기, 오븐, 식기세척기 등을 판매하는 가전 업체를 대상으로 한 소비자 만족도 평가에서 100점 만점에 83점을 받아 3년 연속 1위에 올랐다.

  ACSI는 가전뿐만 아니라 자동차, 호텔, 항공, 병원, 통신 등 43개 분야 300여 업체를 대상으로 매년 소비자 만족도를 평가한다. 총 18만명의 소비자를 직접 인터뷰하는 방식을 적용해 평가 결과의 신뢰도를 높였다.

  LG전자는 지난 7월 미국 최고 권위의 시장조사업체 'JD 파워(J.D. Power)'가 발표한 올해 소비자 만족도 평가에서도 생활가전 11개 품목 가운데 드럼세탁기, 전자동세탁기, 건조기, 일반냉장고, 프렌치도어 냉장고, 프리스탠딩 레인지, 식기세척기 등 7개 품목에서 1위에 올랐다.

  조주완 LG전자 북미지역대표 겸 미국법인장 전무는 "글로벌 브랜드가 치열하게 경쟁하는 미국 가전 시장에서 차별화된 제품력과 브랜드 파워를 거듭 인정받았다"며 "고객들을 감동시킬 수 있는 제품을 꾸준히 선보여 1등 가전 위상을 더욱 확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