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흥특수강 양질의 제품을 싸게 구매해서 싸게 공급

진흥특수강 양질의 제품을 싸게 구매해서 싸게 공급

  • 철강
  • 승인 2018.01.11 22:49
  • 댓글 0
기자명 곽종헌 jhkwa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래처를 한 식구라고 생각
양질의 제품 싸게 구매해서 對고객 서비스 우선

  서울 문래동 유통상가 소재 특수강봉강 유통업체인 진흥특수강(대표 안우진)은 거래처를 한 식구라고 생각하고 양질의 제품을 싸게 구매해서 싸게 팔며 對고객써비스 우선으로 지속적인 거래관계를 유지해 나가고 있다.
 
 11일 문래동 매장에서 만난 안우진 사장은 2018년 내수경기가 어려울수록 열심히 발로 뛸수 밖에 없다고 말했다.
 
 

 

  1973년 창업 이래 46년간 꿋꿋하게 매장을 유지해온 비결은 “어려울수록 욕심내지 않고 지켜온 것”이 경쟁력이라고 말했다. 그 덕택으로 성장은 다소 늦었지만 상대적으로 부도를 적게 맞았다고 덧붙였다.
 
 이 회사가 취급하는 특수강 강종은 주로 S45C 기계구조용 탄소강과 SCM 구조용 합금강 봉강 단조강 마봉강 등이다.
 
 중국산 수입품에서부터 세아베스틸 현대제철산 등 국내 생산업체 제품까지 다양하게 취급하고 있다.
 
 

 

  안우진 사장은 제품품질에 대한 평가는 절단가공 시 고객사들이 먼저 알아본다며 고객사 신뢰위주의 영업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 회사는 별도의 외근 영업사원들이 없을 정도로 고객사들의 입 소문을 통해 매장을 찾을 정도로 양심적이고 장상적인 영업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는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매장은 서울 문래동과 경기도 화성에 하치장 겸 매장을 별도로 운영하고 있다. 종업원은 15명 남짓하며 절단 가공설비는 16기를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