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건설기계, 충남지사 확장 이전 오픈 행사

볼보건설기계, 충남지사 확장 이전 오픈 행사

  • 철강
  • 승인 2018.06.28 08:49
  • 댓글 0
기자명 송철호 기자 chsong@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 지역 고객 접근성 위해 이전

  지난 27일  볼보건설기계(대표 양성모) 충남지사는 21일 새롭게 이전한 볼보 충남지사 신규 사옥(충청남도 아산시 순천향로 610 볼보건설기계 충남지사)에서 충남 지사 전 직원과 볼보건설기계 영업 서비스 사장 프레드릭 뤼에시 사장 및 본사 임직원이 참석해 ‘지역 고객 초청’ 오픈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그 동안 충남 천안 지역에 자리 잡고 있던 영업 서비스 활동 공간을, 보다 나은 지역 영업 서비스 제공을 위해 천안, 아산은 물론, 기타 충남 지역의 고객 접근성이 편리한 위치로 확장 이전한 후, 이를 고객에게 알리고자 실시한 것이다.

  이날 참석한 볼보건설기계 프레드릭 뤼에시 영업 서비스 사장은 “이번 확장 이전 오픈을 계기로 앞으로 볼보건설기계 충남지사는 이 지역 중장비 영업과 서비스의 허브 역할을 할 것”이라며 “고객께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건설기계 커뮤니티 중심지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이번 행사에서는 볼보 전용 틸트 로레이터 솔루션이 장착된 국내 최초 3단붐 소선회 타이어 굴삭기(15ton) 신제품 EWR150E를 고객이 직접 시승하는 시간을 제공했으며,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볼보 브레이커와 암석용 회전 집게를 전시해 호평을 받기도 했다.

  볼보건설기계 오상세 충남지사장은 “이번 이전 오픈을 통해 새롭게 출발하는 볼보 충남지사는 보다 나은 서비스와 제품 지원을 약속한다”며 “이를 통해 지역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