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운철강 신정택 회장, 추석 맞아 소외계층 지원금 전달

세운철강 신정택 회장, 추석 맞아 소외계층 지원금 전달

  • 철강
  • 승인 2018.09.17 18:58
  • 댓글 0
기자명 박준모 기자 jmpar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가위, 온정(溫情) 나눔’ 지원금 전달해

포스코 가공센터 세운철강 신정택 회장이 추석을 맞아 '한가위, 온정(溫情) 나눔’ 지원금 전달식에 참석했다.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을 맡고 있는 신정택 회장은 17일 부산광역시청 접견실에서지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는 신정택 회장과 함께 부산광역시 오거돈 시장이 참석했다.

부산 시민들의 정성이 모여 이뤄진 이번 '한가위, 온정(溫情) 나눔’ 지원금 6억3백여만원은 홀로 사는 노인, 장애인가정 등 취약계층 1만609 세대와 쪽방 거주민 875세대에게 각 5만원씩 지원되며 노숙인 무료급식소 총 8곳에 5,040명의 식사분을 지원할 계획이다.

세운철강 신정택 회장이 추석을 맞아 '한가위, 온정(溫情) 나눔’ 지원금 6억3백여만원을 전달했다. (사진제공=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세운철강 신정택 회장(오른쪽)이 추석을 맞아 '한가위, 온정(溫情) 나눔’ 지원금 6억3백여만원을 전달했다. (사진제공=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신정택 회장은 “폭염 및 태풍으로 인해 농산물 가역이 급등함에 따라 추석 상차림에 큰 어려움을 겪을 부산지역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시민 모두가 행복한 풍성한 한가위가 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를 당부드린다고”고 밝혔다.

한편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9월 3일부터 9월 21일까지 3주간 민족 최대의 명절인 한가위를 앞두고 소외된 이웃을 위한 '한가위, 온정(溫情) 나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캠페인 참여를 원하는 부산시민, 기관 및 기업은 사랑의 계좌(부산은행/027-13-000282-2/부산공동모금회)와 각 구(군)청 및 동주민센터를 통해 현금 및 현물로 기부참여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