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론코리아㈜, ‘2018 금속산업대전’ 참가

엑스론코리아㈜, ‘2018 금속산업대전’ 참가

  • 뿌리산업
  • 승인 2018.11.05 17:32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흑연 및 금형 가공장비 등 주요 6개 장비 소개

엑스론코리아(주) 부스 전경. (사진=철강금속신문)
엑스론코리아(주) 부스 전경. (사진=철강금속신문)

엑스론코리아㈜(대표이사 김진일, 이하 엑스론)가 지난 10월 30일부터 11월 2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2,3홀에서 개최한 ‘2018 금속산업대전’에 참가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엑스론코리아㈜는 초정밀 고속가공기 ‘HSC Line’, 초정밀 방전 가공기 ‘EDM Line’, 투헤드 초정밀 방전 가공기 ‘Twin Head Line’, 마이크로 초정밀 고속가공기 ‘GNT Line’, 마이크로 초정밀 고속가공기 ‘MP Line’, 레이저 가공기 & 커팅기 ‘Laser Line’ 등 주요 6개 장비에 대해 소개했다.

엑스론코리아㈜ 관계자는 “고속가공기는 그동안 독일, 일본, 스위스 등에서 수입했지만 당사가 독자기술로 개발하여 수입대체 효과 및 중국, 아시아는 물론 전 세계 등에 상당한 수출효과가 기대되며 현재 활발한 수출 상담이 진행 중”이라며 “이번 전시회를 계기로 국내외 금형 및 흑연가공 시장 진출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엑스론코리아(주)는 초정밀 고속가공기와 방전가공기, 레이져 가공기를 개발 및 제조하는 Exeron GmbH 한국지사로 50년간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맞춤형 설비제작 및 금형 자동화 시스템, 최상의 가공솔루션과 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ISO9001, ISO14001 인증 획득으로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한 엑스론코리아(주)는 생산성 및 품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현재 엑스론코리아(주)는 지난 2016년 준공된 천안 본사에서 최첨단 정밀가공센터를 운영하고 있을 뿐 아니라, 교육센터를 비롯해 테크샵, 쇼룸,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며 고객을 위한 최적화된 설비제작에서 교육, 사후관리까지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통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글로벌 고객 요구에 부응하기 위하여 상해에 엑스론차이나와 쇼룸을, 베트남 지사에 A/S를 운영 중에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