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지제강, 가설업계 최초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SQ)’ 획득

성지제강, 가설업계 최초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SQ)’ 획득

  • 철강
  • 승인 2018.12.06 09:55
  • 댓글 0
기자명 박재철 기자 parkjc@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사와의 커뮤니케이션 향상과 효율적 현장관리 체계 구축

 

<br>

 

건축관련 자재 전문 생산기업 성지제강(대표 김정순)이 최근 한국서비스진흥협회(KOAS)로부터 가설업계 최초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SQ, Service Quality Certification)을 획득했다고 6일 밝혔다.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관 인증’은 지난 2001년부터 도입・시행되고 있는 국내 유일의 서비스품질 인증제도로, 업계 및 학계 전문가들로 구성된 평가단의 현장・고객・암행평가 등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도가 탁월한 우수기업 및 기관에게 인증서를 수여하는 제도다.

  성지제강은 각종 건축 관련 가설재를 체계적인 출하와 검수 시스템을 구축해 고객만족을 높이고 있다. 특히 표준화된 메뉴얼 적용을 통한 고객사와의 커뮤니케이션 향상과 사업부, 현장별 전문 담당자 배치로 효율적인 현장관리 체계를 갖추고 있다. 또 현장도면 또는 시공상 특이사항 발생 시 설계전문 담당자의 즉각적인 대응 시스템을 마련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했다.

  성지제강은 지난 1991년 창업 이후 총 50여종의 다양한 가설자재 제품군을 생산 및 임대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주요 품목으로는 시스템써포트, 시스템비계, 유로폼, 알루미늄 폼을 포함해 단관/각 파이프, 써포트, 안전발판, BT아시바 등 가설협회에서 공식적으로 승인받은 자재만을 전문으로 임대하고 있다.

  회사측 관계자는 “건축 관련 자재에도 서비스의 개념을 도입해 고객 대응력을 높여 나갈 것”이라며 “모든 임대품목의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고객사와 동반성장 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