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흥철강, 종합 철강 유통사업으로 고객만족↑

진흥철강, 종합 철강 유통사업으로 고객만족↑

  • 철강
  • 승인 2019.01.08 17:04
  • 댓글 0
기자명 박재철 기자 parkjc@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조관부터 철근, C형까지 다양한 제품군 보유 

경기도 김포시 소재 종합 철강 유통업체 진흥철강(대표 최홍락)이 다품종 판매를 통해 고객만족을 높이고 있다. 

 

이 회사는 배관용강관을 비롯해 구조관, 철근, H빔, 잔넬, C형강, 데크플레이트 등 다양한 제품을 취급하고 있다. 진흥철강의 우수한 서비스 및 고객사 관리능력, 제품적시납기 등으로 고객사에게 원스톱(One Stop)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설비 현황으로는 원형통 1대를 비롯해 벤드쇼 설비 4대를 보유하고 있다. 주요 납품실적으로는 CJ전국물류센터를 비롯해 삼성전자 화성공장 및 탕정지구 현장, 한솔제지 장항공장, 동원산업 물류센타, 대한제분 전주공장 등이 있다.

진흥철강은 각종 철강 제품의 규격 확인 및 중량 계산, 견적 문의 등을 손쉽게 할 수 있도록 스마트폰 앱 '철강계산기 2.0'을 배포 중에 있다. 이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다운을 받을 수 있다.

철강계산기 2.0은 자사의 기존 ‘진흥철강’ 앱에서 구현되었던 철강재 규격 확인 및 중량 계산 기능을 더욱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하였으며, 철골 공사 현장에 필요한 기초공사, 골조공사, 마감공사의 기상지수를 제공하는 철강 기상 기능을 탑재했다.

지난 1997년 경기도 김포시에서 철강 사업을 시작한 진흥철강은 2007년 본사 사업장을 김포시 월곶면 고막리로 확장했다. 수상 내용으로는 2010년 경기 지방 중소기업청 선정 '경영혁신형중소기업'에 지정됐다. 이어 2012년 지식경제부 기술표준원장 표창 수상, 2018년 중소기업융합대전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