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형조합, ‘2019 일본 나고야 금형전문전시회’ 개별참가 지원

금형조합, ‘2019 일본 나고야 금형전문전시회’ 개별참가 지원

  • 뿌리산업
  • 승인 2019.01.18 09:25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23일까지 신청 접수

‘INTERMOLD NAGOYA 2018’ 전시회. (출처=www.intermold.jp)
‘INTERMOLD NAGOYA 2018’ 전시회. (출처=www.intermold.jp)

한국금형공업협동조합(이사장 박순황)이 ‘2019 일본 나고야 금형전문전시회’에 개별 참가하려는 업체들을 지원한다.

금형조합은 금형 및 관련업계의 해외 시장개척 및 바이어 발굴을 지원하기 위해 주요 금형 수출 지역(일본, 독일, 중국, 태국)에서 개최하는 금형 및 관련 전문 전시회에 정부의 지원으로 한국관 참가를 추진하고 있다.

이와는 별도로, 금형조합은 조합원사의 해외 신규 및 틈새시장 개척을 위해 정부지원 전시회 외 다음의 수출 유망지역에서 개최하는 전시회의 개별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를 위해 참가 신청을 접수하여 부스 신청 등 업무를 지원하고 있다.

‘일본 나고야 금형전시회(INTERMOLD NAGOYA 2019)’는 오는 6월 19일부터 22일까지 일본 나고야의 PORT MESSE NAGOYA에서 개최된다.

‘INTERMOLD NAGOYA’는 나고야 지역에서 2018년 처음 개최된 금형전문 전시회로써, 일본 동경과 오사카에서 매년 교대로 개최되고 있는 금형전문 전시회 주최자가 신규로 개최한 전시회이다.

이 전시회는 도요타자동차를 중심으로 관련 부품기업 500여 개사가 밀집되어 있는 나고야 지역에서 자동차 산업관련 금형산업을 타깃으로 개최하는 전시회이며, 금형조합은 2018년 동경과 오사카에 이어 나고야에서도 일본 현지 금형 수요업체 및 바이어 발굴 지원을 위하여 한국관으로 참가한다.

개별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오는 1월 23일까지 금형조합(Fax: 02-784-5937, 담당 : 팀장 최명종, 과장 김옥선)으로 신청서를 보내면 된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