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산업대전) 반도스틸, OK시스템 비계로 건설 안전 확보 

(건설산업대전) 반도스틸, OK시스템 비계로 건설 안전 확보 

  • 철강
  • 승인 2019.02.21 09:02
  • 댓글 0
기자명 박재철 기자 parkjc@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코리아빌드서 OK시스템 비계 출품 

반도스틸(대표 한영섭)이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19 코리아빌드'에서 고품질 'OK 시스템 비계'를 선보였다.

OK시스템 비계는 반도스틸을 비롯한 상위 5개사 제조 및 임대업체의 공동개발 제품이다. 이 제품은 동일 모델을 채택한 임대업체 간 재임대가 가능하다. 

특장점으로 고강도 원부자재를 사용해 철저한 공정관리 및 품질검수로 내구성이 뛰어나다. 또 동바리의 약 90% 이상 점유된 OK 타입 시스템서포트 수평재와 호환사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건설현장 전문 비계 작업자가 설치 시공에 익숙한 모델(플랜지 타입)으로 신속하게 건설 시공을 할 수 있다. 안전성의 경우 쐐기식 시스템 보다 수직재와 결속력이 강하다. 

이밖에 반도스틸은 OK 안전발판과 OK 방음판넬로 시스템 비계와 시너지효과를 거두고 있다. OK 안전발판은 이탈방지가 개선돼 설치 해체 작업이 편리하고 작업자 손가락 끼임사고를 예방할 수 있는 제품이다. 고강도 재질(SGC400)을 사용해 내구성과 안전성이 강화된 안전발판이다. 

이어 OK 방음판넬은 신축 및 리모델링하는 도심 건설 현장에서 시스템 비계를 활용해 통상 설치하는데 공사현장내 소음이 외부로 전파되는 것을 방지하고 공사현장에서 발생하는 비산먼지를 차단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각종 건설현장 자재의 낙하로 인한 인명피해를 줄이고 건설 작업자의 추락 등 안전사고도 예방할 수 있는 차세대 가설기자재다. 

회사측 관계자는 "급변하는 시대적 환경속에 정확한 정보, 축적된 기술력, 끈임없는 연구로 고객의 요구를 이해하고 수렴해 한발 앞선 건설자재의 문화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