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드슨 EFD, 머신빌더를 위한 새로운 유체 디스펜싱 가이드 발행

노드슨 EFD, 머신빌더를 위한 새로운 유체 디스펜싱 가이드 발행

  • 뿌리산업
  • 승인 2019.03.02 07:06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유형의 디스펜싱 솔루션과 설명 자료, 밸브 선택 가이드 등 참조 가능

노드슨 EFD는 거의 모든 타입의 유체 및 애플리케이션 요구를 위한 130가지 이상의 밸브를 공급한다. (사진=노드슨 EFD)
노드슨 EFD는 거의 모든 타입의 유체 및 애플리케이션 요구를 위한 130가지 이상의 밸브를 공급한다. (사진=노드슨 EFD)

세계 최고의 정밀 유체 디스펜싱 시스템 제조업체인 노드슨 컴퍼니의 계열사 노드슨 EFD(Nordson EFD)가 머신빌더 솔루션 가이드와 디스펜스 밸브 셀렉션 가이드를 새롭게 발행했다.

이들 가이드는 유체 디스펜싱 시스템 최종 사용자들이 시스템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적절한 시스템을 선택할 수 있도록 주문형 자동화 서비스 제공회사들을 도울 목적으로 제작되었다. 이 솔루션 가이드에는 노드슨 EFD의 밸브, 컨트롤러, 디스펜스 니들, 탱크, Barrel parts, Fittings 등에 대한 3D 및 2D CAD 모델에 대한 사용자 후기, 링크, 관련 자료 등이 포함되어 있다.

여기에는 또한 디스펜스 밸브 및 컨트롤러 추천 제품과 함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사례도 포함되어 있다. 무료 애플리케이션 테스트를 받기 위해 등록하는 방법도 들어 있다. 빈번히 발생하는 간단한 오류를 피하기 위해 프로젝트 초기부터 애플리케이션 전문가의 조언을 받는 것이 왜 중요한지에 대해서도 이유를 알 수 있다.

이 밸브 셀렉션 가이드를 통해 사용자들은 사용하는 유체와 디스펜스 패턴에 근거해서 적합한 밸브를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는 밸브와 컨트롤러 비교표가 들어 있어서 머신빌더가 다양한 특성과 스펙을 비교하여 적당한 솔루션을 찾아낼 수 있게 한다. 여기에는 또한 Barrel size 비교표도 있어서 유체의 점도와 그 생산량에 따라 추천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한다.

노드슨 EFD의 밸브 담당 제품라인 매니저인 클로드 베르거론(Claude Bergeron)은 “제품과 솔루션이 갈수록 복잡화됨에 따라 머신빌더들은 생산성과 비즈니스 기민성을 높여주는 동시에 최종 사용자의 소유비용을 낮춰주는 주문형 자동화 시스템을 설계해야 하는 압력에 계속 직면하고 있다. 우리 회사는 고객사들의 그런 요구를 잘 이해하고 있으며 그런 요구에 부응해서 우리는 다양한 유형의 고신뢰도 디스펜싱 시스템을 제공하고 이를 50년이 넘는 애플리케이션 경험으로 뒷받침하고 있다”고 말했다.

자세한 정보는 노드슨 EFD 이메일(korea@nordsonefd.com) 또는 전화 (+82 (31) 7368321)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