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정밀공업(주), ‘INTERMOLD KOREA 2019’ 참가

고려정밀공업(주), ‘INTERMOLD KOREA 2019’ 참가

  • 뿌리산업
  • 승인 2019.03.14 18:47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조금형 및 관련 솔루션 전시

고려정밀공업(주) 부스 전경. (사진=철강금속신문)
고려정밀공업(주) 부스 전경. (사진=철강금속신문)

단조금형 전문업체인 고려정밀공업(주)(대표이사 조형섭)가 16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1,2,3홀에서 개최하는 ‘INTERMOLD KOREA 2019’에 참가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고려정밀공업(주)는 냉온간 단조금형 솔루션과 특수합금용 다방향 단조장비를 소개했다.

그동안 냉온간 단조금형 사업에 주력해 온 고려정밀공업(주)는 최근 각종 단조장비 및 엔지니어링 분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고려정밀공업(주) 박주노 연구원은 “당사가 개발한 ‘고강도 특수강 소재성형을 위한 다방향 동시 단조장치’는 국내 최초로 개발한 다방향 단조성형장비이다. 물론, 생산성과 성능향상을 위한 당사의 특허기술을 적용한 첫 시제품이다. 국내 고객사들은 인코넬(Inconel), 티타늄(Titanium), 니켈 알로이(NICKEL ALLOY) 등 고부가가치 제품인 특수합금을 생산하는 기업들이다. 기존 공정에 비해 작업시간 단축에 따른 생산효율개선은 물론, 단조품에 압축변형과 전단변형이 동시에 가해지는 효과를 거둘 수 있다”고 밝혔다.

최근 고려정밀공업(주)는 해외시장 개척도 적극 추진 중이다. 주력산업의 부진 속에 국내 매출 만으로는 성장성에 한계가 있기 때문이다. 이번 전시회를 계기로 신규 거래선 개척에도 힘쓸 계획이다.

한편 고려정밀공업(주)가 선보이는 냉온간 단조금형 솔루션과 다방향 단조장비는 16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M516번 부스에서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