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드슨 EFD, 메탈 스탬핑을 위한 새로운 유체 디스펜싱 가이드 발행

노드슨 EFD, 메탈 스탬핑을 위한 새로운 유체 디스펜싱 가이드 발행

  • 뿌리산업
  • 승인 2019.05.23 08:20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일 사용량 최대 90%까지 축소·폐기물 및 다운타임 줄여 최대 270만 달러까지 절감

세계 최고의 정밀 유체 디스펜싱 시스템 제조업체인 노드슨 컴퍼니(나스닥: NDSN)의 계열사 노드슨 EFD(Nordson EFD)가 윤활유 절약 및 메탈 스탬핑을 위한 새로운 솔루션 가이드를 공개했다.

스톡 윤활 솔루션 가이드(Stock Lubrication Solutions Guide)는 노드슨 EFD의 MicroCoat® 윤활 시스템이 보다 균일하게 오일을 도포하고 오일 낭비를 최대 90%까지 줄이는 방법을 설명한다. 이러한 작업을 통해 시스템은 공구의 수명을 연장하고 오일 사용을 줄이고 폐기물 처리 비용을 절감함으로써 빠르게 투자 비용을 회수할 수 있다.

가이드에서 8명의 MicroCoat 고객들이 시스템의 LVLP(Low Volume Low Pressure, 저용량 저압) 기술의 장점을 보여주는 상세한 적용 사례를 공유한다. 사용자는 각기 다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각자의 적용방식을 보여준다.

클로드 베르거론(Claude Bergeron) 노드슨 EFD 밸브 제품라인 매니저는 “MicroCoat 시스템은 오버스프레이 없이 균일한 오일 도포를 제공하는 최초의 스톡 윤활 시스템”이라며 “이 시스템을 사용한 고객들은 공구의 수명이 늘어나고 오일 사용이 줄고 작업 환경이 쾌적해져 엄청난 비용을 절감했다며 만족해한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새로운 가이드(new guide)에서 MicroCoat 고객들은 그리스 제거 비용 감소, 오염 감소, 오버 스프레이 감소, 프레스 룸 미스트 제거, 폐기물 처리 비용 감소 등을 이 시스템의 장점으로 꼽았다.

자세한 정보와 적용 사례는 가이드 동영상(MicroCoat overview video)을 시청 또는 nordsonefd.com/MicroCoat 참조하면 되며, 자세한 내용은 이메일(info@nordsonefd.com) 또는 전화(+1 401.431.7000 또는 800.556.3484)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