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시언 휠즈-둥펑, 승용차용 고급 알루미늄 휠 공장 기공식

맥시언 휠즈-둥펑, 승용차용 고급 알루미늄 휠 공장 기공식

  • 뿌리산업
  • 승인 2019.06.12 07:43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 쑤이저우에서 200만개의 휠 생산 계획

둥펑과 맥시언 휠즈가 중국 쑤저우에서 새로운 합작회사 설립을 축하하고 승용차 알루미늄 휠 공장의 기공식을 가졌다. (사진=맥시언 휠즈)
둥펑과 맥시언 휠즈가 중국 쑤저우에서 새로운 합작회사 설립을 축하하고 승용차 알루미늄 휠 공장의 기공식을 가졌다. (사진=맥시언 휠즈)

세계 최대 자동차 휠 제조업체인 맥시언 휠즈(Maxion Wheels)가 새로운 합작 투자 파트너인 둥펑 자동차부품 그룹(Dongfeng Motor Parts and Components Group)과 함께 2019년 6월 6일 중국 쑤이저우의 2만2,000㎡ 공장 부지에서 기공식을 가졌다.

신설 회사인 둥펑 맥시언 휠즈(Dongfeng Maxion Wheels Co., Ltd.)는 정부 공무원과 기업의 고위 관리, 고객, 공급업체 및 제휴회사 등 참석 내빈들과 새로운 이정표를 세우는 이 중요한 행사를 함께 하게 된 것에 감사의 뜻을 표시했다.

피터 클링커스(Pieter Klinkers) 맥시언 휠즈 CEO는 “새 파트너인 둥펑 자동차부품과 함께하는 이 공장은 중국 내에서 생산되는 알루미늄 자동차 휠이 전 세계 및 중국 자동차 제조업체들의 미래 수요를 충족시키는 데 기여하게 된다”며 “중국 최대의 자동차부품 기업 중 하나와 협력함으로써 우리는 세계적인 알루미늄 휠 제조 전문성을 거대한 글로벌 자동차 시장에 신속하게 전달할 수 있다”고 말했다.

중국 맥시언 휠즈 부사장 겸 최고판매대리점책임자(CRO)인 카이 크로넨버그(Kai Kronenberg)는 “2020년 말이면 생산을 시작할 것으로 기대하며 연간 200만개의 다이캐스트 광택 알루미늄 휠을 생산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