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계각층의 다양한 목소리 전달하길”

“각계각층의 다양한 목소리 전달하길”

  • 철강
  • 승인 2019.06.12 08:50
  • 댓글 0
기자명 에스앤엠미디어 sn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철강 전문 언론 소임…노력해온 철강금속신문 가족 여러분께 감사
철강 종합미디어로 성장…양질의 정보제공 통해 철강산업 발전 기여하겠다는 사명감 때문 가능
특화된 전문 식견…당면한 각종 문제 해결방안 제시로 업계 재도약에 선도적 역할 해주길 당부

한국철강협회장최정우 회장
한국철강협회장 최정우 회장

 

정론직필(正論直筆)로 철강인의 사랑을 받아온 철강금속신문 창간 2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아울러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철강 전문 언론으로서의 소임을 위해 노력을 다해 오신 철강금속신문 가족 여러분께도 철강업계를 대표하여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1994년 철강업계의 큰 기대와 관심 속에 창간된 철강금속신문은 지난 사반세기 동안 국내외 철강경기 및 수요산업 동향 등 철강관련 정보를 신속, 정확하게 보도함으로써 우리나라 철강산업 발전에 적지 않은 기여를 해왔습니다. 철강금속신문이 오늘날 철강 종합미디어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임직원 모두가 양질의 정보제공을 통해 철강산업 발전에 기여하겠다는 사명감으로 남다른 노력을 하였기에 가능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철강업계는 글로벌 공급과잉과 철강 수요 정체, 보호무역주의 확산 등으로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으며, 최근에는 미세먼지 등 환경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철강산업에 대한 친환경 요구가 증대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상황에서 우리 철강업계는 세계 최고 수준의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으며, 이 과정에서 지난 25년간 한국철강산업의 역사와 궤를 같이한 철강금속신문의 역할이 어느 때 보다 중요하리라 생각됩니다.

 철강금속신문은 철강업계의 거울입니다. 50년, 100년후에도 우리의 모습을 반추하는 역할을 다하기 위해서는 철강분야에 특화된 전문적인 식견으로 국내외 환경변화에 대한 흐름을 시의 적절하게 보도하고, 당면하고 있는 각종 문제의 해결방안을 제시하여 업계가 재도약하는데 선도적 역할을 해주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철강금속신문 임직원 여러분들 모두의 노력으로 오늘날 국내 철강 전문지를 대표하는 종합 미디어로 성장해왔듯이, 향후에도 생생한 시장정보와 각계각층의 다양한 목소리 전달을 통해 국민과 철강업계로부터 더욱 사랑 받는 철강 종합 전문지로 발전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다시 한 번 철강금속신문의 창간 25주년을 축하 드립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