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븐, 제품설계자를 위한 구조 및 유동 해석 기술 코칭 세미나 개최

메이븐, 제품설계자를 위한 구조 및 유동 해석 기술 코칭 세미나 개최

  • 뿌리산업
  • 승인 2019.06.24 09:21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 판교제2디지털밸리 경기기업성장센터 다목적홀에서 진행 예정

3D 솔루션 전문 기업, 메이븐은 오는 26일, 제품 설계자들을 위한 해석 기초 이론과 실무 적용 방법을 다룬 코칭 세미나를 판교제2디지털밸리 경기기업성장센터 1층 다목적홀에서 개최한다.

이 날 세미나는 해석 기초 이론과 해석 코칭 방법을 다룬 후, 메이븐의 해석 전문 컨설턴트가 참여자 개별 심화 코칭도 진행될 예정이다.

가장 먼저 진행되는 해석 기초 이론 세미나는 박승은 명지대학교 기계공학과 조교수를 초빙하여 진행한다. ‘설계자를 위한 해석(CAE) 기초 이론’이라는 주제로 해석 전문가가 아닌 제품 설계자로서의 해석 방법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이어 ‘해석 초보자를 위한 해석 (CAE)의 종류 및 한계를 통한 올바른 해석 프로그램 선정 방법 코칭’이라는 주제로 사례를 통해 다양한 해석 프로그램의 종류를 알아보고 올바른 프로그램을 선정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가이드 할 예정이다.

해석 이론 세미나가 끝난 후에는 솔리드웍스 시뮬레이션(SOLIDWORKS Simulation) 제품 군을 활용하여 분야별 해석 적용 사례와 제품 특성에 따른 해석 방향성을 코칭하는 세미나가 이어질 예정이다. 이 세션의 강사로 메이븐에서 구조해석, 유동해석 컨설팅을 전문적으로 담당하고 있는 해석 컨설턴트가 참여한다. 특히, 세미나 신청자들이 미리 제출한 해석 고민을 위주로 사례를 다룰 예정이다. 본 세션 종료 후, 사전 신청자에 한해 해석 컨설턴트와 1:1 심화 코칭도 진행될 예정이다.

메이븐에서는 세미나 참가자 모두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목 안마기를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세미나 사전등록자 중 선착순 10명에게는 40만원 상당의 ‘2019년도 구조/유동해석 오프라인 정기 교육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과 신청 방법은 3D CAD·CAE 전문 온/오프라인 교육 사이트, 메이븐 에듀온 홈페이지(www.meduon.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