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강 홈페이지 개편, ‘고객 편의 극대화’

동국제강 홈페이지 개편, ‘고객 편의 극대화’

  • 철강
  • 승인 2019.08.01 13:56
  • 댓글 0
기자명 이형원 기자 hwlee@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트렌드 반영, 동영상 등 사진과 아이콘 적극 활용해
뉴스룸 신설

동국제강(부회장 장세욱)이 홈페이지(www.dongkuk.com)를 전면 개편하고 방문자의 편의를 극대화했다.

동국제강은 신규 홈페이지에 비즈니스 퀵 메뉴(Business Quick Menu)를 도입해 고객사, 원자재 공급 파트너사 등이 자주 사용하는 메뉴를 따로 모아 접근성을 높였다.

기존에 분산되어 있던 메뉴를 하나로 모음으로써 고객들은 제품 주문, 주문 현황 확인, 각종 서류 발급 등의 메뉴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동국제강 신규 홈페이지 메인화면
동국제강 신규 홈페이지 메인화면

아울러 고객사는 물론 일반 방문자의 편의도 높였다. 최근 웹트렌드를 반영해 메인 페이지에 동영상을 전면배치하고, 텍스트는 최소화하는 대신 사진과 아이콘을 적극 활용했다.

제품 소개 등 방문자가 궁금해할 내용을 고화질 사진 콘텐츠를 활용해 일목요연하게 정리했다.

제품별 브로슈어 및 제품 담당자 정보, 제조공정 동영상 등을 제품 소개 페이지에 연결하는 등 콘텐츠간 연동성을 높여 효율적인 정보검색을 가능하게 했다.

신설된 '뉴스룸 (News Room)' 메뉴는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동국제강이 운영하고 있는 다른 대외채널을 통합해 연계를 강화했다.

또한 홈페이지 디자인에 최근 개편한 CI의 색상 및 이미지를 적극 반영함으로써 동국제강의 정체성을 구현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