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산업, 대한민국 산업대상 공공서비스 부문 수상

피아산업, 대한민국 산업대상 공공서비스 부문 수상

  • 철강
  • 승인 2020.05.21 09:51
  • 댓글 0
기자명 박준모 기자 jmpar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년 연속 조달청 납품 실적 1위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매년 신제품 출시

모빌랙 전문업체인 피아산업 김홍근 대표가 최근 ‘2020 대한민국 산업대상’ 일반상 공공서비스 부문에서 수상하며 올해도 조달청 납품 실적 1위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

피아산업은 모빌랙(이동식 서가) 전문으로 생산하고 있으며 지난해에도 조달청 납품 실적 1위를 달성하면서 12년 연속 1위 자리를 지켰다. 올해도 경주박물관 영남권 수장고에 이어 춘천박물관 중층형 이동식 서가를 수주하면서 납품 실적 1위를 자신하고 있다.

피아산업은 매년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데 제품 연구개발이 12년 연속 납품 실적 1위라는 성과로 이어졌다. 예를 들면 발로 간단히 움직일 수 있는 풋컨트롤(Foot Control) 기능 제품, 진도 7 에서 견딜 수 있는 내진용 제품, 사용자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하여 사용자 표시등이 점등되는 제품 등 혁신적인 제품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다.

피아산업 김홍근 대표(오른쪽)이 ‘2020 대한민국 산업대상’ 일반상 공공서비스 부문에서 수상했다. (사진=피아산업)
피아산업 김홍근 대표(오른쪽)이 ‘2020 대한민국 산업대상’ 일반상 공공서비스 부문에서 수상했다. (사진=피아산업)

김홍근 피아산업 대표는 “모빌랙 업계에서 국내 기준으로 가장 많은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매년 5건 이상의 특허 출원과 기술 개발을 이어가고 있다”며 “기업 부설 연구소를 통해서 실질적인 연구 및 투자를 이어간 덕분에 기술 수준을 높일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김 대표는 “피아산업은 올해도 업계 1위를 자신하고 있으며 품질과 혁신적인 기능을 내세워 판매를 이어갈 것”이라며 “앞선 기술을 통해서 피아산업 제품이 최고라는 인식을 더욱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