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 이노빌트(INNOVILT) 홍보영상 론칭

포스코, 이노빌트(INNOVILT) 홍보영상 론칭

  • 철강
  • 승인 2020.07.01 13:43
  • 댓글 0
기자명 박재철 기자 parkjc@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코(회장 최정우)가 강건재 시장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해 11월 출범한 프리미엄 강건재 브랜드 ‘이노빌트(INNOVILT)’의 홍보영상(https://youtu.be/mbfPZbqZM4o)을 론칭했다.

강건재는 빌딩·주택과 같은 건축물이나 도로·교량 등 인프라를 건설하는 데 사용되는 철강 건설 자재로 국내 철강 수요의 약 36%를 차지하고 있다. 포스코는 강건재 시장에 차별화된 전략을 통해 수요 확대에 적극 나서고 있다.

1일 론칭한 이노빌트 홍보영상은 화자가 우리 일상 곳곳에서 함께 하는 이노빌트를 찾아 떠나는 로드무비 형식으로 구성됐다.

이노빌트가 만드는 건설의 근본·창의·지속성을 총 15가지 이노빌트 대표 제품과 가치를 통해 소개하고 있다. △구조재 AU Beam, ES-Column, D-Deck가 쓰인 국회 소통관 △내외장재 PoSPACEs가 적용된 서울식물원 △최근 토목재 파형강판을 사용해 긴급복구된 사매 2터널 등이 등장한다. 또 영상 마지막 챕터에서는 브랜드 핵심가치인 ‘파트너십(Partnership)’을 대표하는 수많은 이노빌트 얼라이언스(INNOVILT Alliance)의 시너지로 완성되는 건설의 미래가 표현된다.

이노빌트 홍보영상은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더샵갤러리’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상영되며, 포스코 유튜브 채널 ‘포스코TV‘에서도 상시 시청 가능하다.

포스코는 앞으로 이노빌트 인증 제품을 지속 확대하고 업계 종사자뿐 아니라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홍보에도 매진해 프리미엄 강건재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단단히 해나간다는 전략이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