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에스텍, 스마트팩토리 생산 최적화 스케줄링 솔루션 소개 웨비나 개최

케이에스텍, 스마트팩토리 생산 최적화 스케줄링 솔루션 소개 웨비나 개최

  • 뿌리산업
  • 승인 2020.07.13 08:14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14일 오후 2시 IT 미디어 플랫폼 ‘토크아이티(Talk IT)’를 통해 방송

케이에스텍(KSTEC, 대표 이승도)은 7월 14일 오후 2시 IT 미디어 플랫폼 토크아이티(Talk IT)를 통해 철강금속 분야를 포함한 제조업 고객사들을 대상으로 생산 최적화 스케줄링 솔루션 소개 웨비나를 진행한다.

케이에스텍은 1998년부터 최적화, 인공지능, 빅데이터, 시각화 솔루션 판매, 개발 및 컨설팅 사업을 해 오고 있는 소프트웨어 업체다. IBM, 오토메이션애니웨어(Automation Anywhere), 데이터이쿠(Dataiku) 등 글로벌 업체와 비즈니스 관계를 맺고 있다.

올해 초 정부가 스마트공장 보급 정책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내용을 발표하면서, 제조업계에서는 지능화된 생산공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제조업계에게는 IT 기술 융합을 통해 발 빠른 전략이 요구될 때다.

케이에스텍은 이번 웨비나를 통해 중소, 중견기업 및 대기업에까지 적용 가능한 생산 최적화 스케줄링 솔루션 ‘싱크플랜 APS 라이트’를 소개한다.

더불어 대웅제약 APS(Advanced Planning & Scheduling) 프로젝트 PM(Project Managemr)과 함께 ERP에 싱크플랜 APS 라이트를 연계하여 생산 스케줄 관리, 업무 시간과 비용시스템을개선한 사례도 알아본다.

20여년 이상 인공지능 최적화 프로젝트를 수행한 KSTEC 최적화사업부 유환주 CTO와 이윤준 전문위원 등이 연사로 나선다.

이번 웨비나는 스마트공장 생산 최적화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등록은 토크아이티 웹사이트(https://talkit.tv/Event/2312) 에서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