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제철, 어려운 이웃에 이·미용권 전달

현대제철, 어려운 이웃에 이·미용권 전달

  • 철강
  • 승인 2020.09.15 14:38
  • 댓글 0
기자명 이형원 기자 hwlee@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제철 인천공장, 후원금 통해 관내 저소득 가정에 이·미용권 전달해

현대제철 인천공장이 지역 저소득층 가정에게 도움의 손길을 전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나눔 활동을 전개했다. 

지난 14일 인천 동구청 접견실에서 진행된 ‘행복나눔 이·미용권’ 전달식에는 박병익 현대제철 인천공장장, 조은주 동구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현대제철이 준비한 후원금으로 진행된 ‘행복나눔 이·미용권’ 사업은 인천 동구 관내 저소득 가정을 대상으로 지역사회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관내 이발소와 미용실 업소 이용을 통해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계획됐다.

이번 사업은 저소득 가정 1,000세대에 관내 이발소와 미용실 이용이 가능한 5만원 상당의 이·미용 전용권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행사에 참석한 박병익 현대제철 인천공장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통해 코로나를 극복하고 회사와 지역이 함께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허인환 인천 동구청장은 “지역 내부의 어려운 주민들이 행복한 한때를 보낼 수 있도록 세심하게 챙겨 주시는 현대제철 측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지난 14일 현대제철 인천공장은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이·미용권을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사진=인천 동구청
지난 14일 현대제철 인천공장은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이·미용권을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사진=인천 동구청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