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강판, 인피넬리∙도금강판 전용 홈페이지 구축…고객 편의성 ↑

포스코강판, 인피넬리∙도금강판 전용 홈페이지 구축…고객 편의성 ↑

  • 철강
  • 승인 2021.08.31 13:19
  • 댓글 0
기자명 박준모 기자 jmpar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금강판과 인피넬리 전용 홈페이지 신설로 고객 편의 증진
정보 제공과 함께 적용사례, 디자인 소개 등 다양한 메뉴로 홍보효과 기대

포스코강판(대표이사 사장 윤양수)이 홈페이지를 개편해 고객 정보 접근성을 높이고 자사 제품에 대한 홍보를 강화했다.

포스코강판은 최근 자사의 제품군인 도금강판과 컬러강판에 대한 전용 홈페이지를 구축하고 고객의 정보 접근성과 제품 홍보 컨텐츠를 강화했다고 31일 밝혔다.

도금강판의 경우 심플하고 직관적이며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통해 홈페이지를 방문한 이용자들이 필요한 정보를 최대한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모든 제품 설명에 브로슈어, 인증서 및 담당자 문의처를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만들어 고객들이 빠르게 필요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컬러강판은 지난 7월 론칭한 통합브랜드인 ‘인피넬리(INFINeLI)’ 홈페이지로 신설됐다. 인피넬리 홈페이지는 컬러강판의 특징인 아름다운 디자인과 기능성이 적용된 사례에 대한 설명과 함께 포스코강판이 제공하는 다양한 제품의 패턴들도 갤러리 형태로 확인할 수 있다.

포스코강판의 컬러강판 브랜드 ’인피넬리’ 홈페이지 모습
포스코강판의 컬러강판 브랜드 ’인피넬리’ 홈페이지 모습

또한 인피넬리 브랜드만의 차별성인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브랜드’, ‘친환경의 지속가능한 가치’에 대한 설명과 함께 제품 시뮬레이션, 샘플북 신청 등 고객 편의를 위한 다양한 기능들도 추가했다.

포스코강판 관계자는 “기존 회사 홈페이지 내에 나열식으로 소개돼 있던 제품 정보를 보다 고객 지향적인 관점에서 새롭게 구성하여 별도의 홈페이지를 신설했다”며 “제품 적용사례, 디자인 및 시뮬레이션 등 고객이 직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메뉴들을 통해 많은 홍보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