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K 2021) 영인크로매스, 생산성 향상 위한 다양한 장비 공급

(SMK 2021) 영인크로매스, 생산성 향상 위한 다양한 장비 공급

  • 철강
  • 승인 2021.10.07 15:38
  • 댓글 0
기자명 대구 엑스코 =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도프로파일링시스템, 산업용 내시경 카메라, 금속 성분 분석기 등 선보여

정밀 분석기기 전문업체 영인크로매스가 10월 6일부터 8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하는 ‘제6회 국제 철강·비철금속 산업전(SMK 2021)’에 참가했다.

영인크로매스의 ‘SMK 2021’ 부스 전경. (사진=철강금속신문)
영인크로매스의 ‘SMK 2021’ 부스 전경. (사진=철강금속신문)

이번 전시회에서 영인크로매스는 온도프로파일링시스템, 광학프로파일링시스템, 산업용 내시경 카메라, 인라인 성분 분석기, 휴대용 성분 분석기 등을 선보였다.

특히, PhoenixTM사에서 제작한 온도프로파일링시스템은 연속로 내부의 제품을 모니터링 할 수 있는 장비로 열처리 품질 확인 시에 주로 사용한다.

차지용 영인크로매스 부장은 “온도프로파일링시스템은 철강 및 금속부품업체의 생산성 향상이 가능하며, 용해로와 열처리로의 온도 최적화를 통한 원가 절감도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어 “온도프로파일링시스템은 금속 소재 및 부품의 내구성 등 최종 품질 검증에 중요하며, 특수강업계와 열처리업계가 주로 채택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영인크로매스는 온도프로파일링시스템 외에도 휴대용 성분 분석기 ‘VANTA 시리즈’와 철강 및 부품 제작 공정에 사용 가능한 인라인 성분 분석기도 선보였다.

특히, 인라인 성분 분석기는 강관, 환봉 등 철강재 제작 공정에 활용 가능하며, 제품의 품질을 균질하게 할 수 있어 향후 철강 및 금속업계의 채택이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영인크로매스 관계자는 “국내 철강업계와 뿌리업계는 앞으로 고부가가치 제품 개발에 주력해야 할 것이며, 당사의 장비들은 제품의 품질 및 생산성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영인크로매스가 선보이는 정밀 분석기기는 10월 8일까지 대구 엑스코 동관 전시홀에서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