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양메탈, 한국건축산업대전서 알루미늄 패널 신제품 ‘리얼 루버’ 첫선 

조양메탈, 한국건축산업대전서 알루미늄 패널 신제품 ‘리얼 루버’ 첫선 

  • 철강
  • 승인 2022.11.09 14:22
  • 댓글 0
기자명 손유진 기자 yjson@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각적 디자인과 첨단의 고기능성…호응 기대


알루미늄 전문기업 조양메탈(대표 오철운)은 국내 최대 규모로 열리는 건축 종합 전시회인 ‘한국건축산업대전 2022 (KAFF 2022)’에 참가해 알루미늄 패널 신제품인 '리얼 루버'를 최초로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리얼 루버(REAL LOUVER)'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첨단의 고기능성을 자랑하는 인·익스테리어용 알루미늄 컬러 프린트강판 루버 패널 브랜드로, 국내 1위 세아씨엠의 프리미엄 알루미늄 컬러 프린트강판만을 사용해 패널의 차별화 및 고급화를 꾀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전시회에서 22mm와 46mm의 2가지 루버 타입과 다채로운 8가지 색상의 루버 패널 제품이 첫선을 보였다. 

‘REAL LOUVER’의 건축물 내·외장, 천장, 벽면, 파티션, 펜스, 필러, 플로어에 이르기까지, 건축주의 가치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공간의 연출에 기여할 수 있다는 점을 적극 홍보했다. 

알루미늄 특유의 경량성 및 시공 편의성을 갖추면서도, 아노다이징, 우드 등의 섬세한 표현과 생동감 있는 질감까지 우수하게 구현된 ‘REAL LOUVER’ 패널은 관계자들과 관람객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오철운 조양메탈 대표는 “리얼 루버는 무한히 리사이클 가능하면서도, 목재 루버에 비해 상대적으로 유지보수 필요성도 거의 없어 경제적인 친환경 자재로 각광받고 있다"면서 "특히 최고 품질의 세아씨엠 알루미늄 컬러 프린트강판을 사용하기 때문에 월등한 고내식성은 물론 화재 발생시 불연·준불연 기능성으로 건축물 안전 관리에도 매우 탁월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전시회를 통해 건물의 기능과 아름다움을 함께 극대화 할 수 있는 건축 마감재의 새로운 솔루션 ‘REAL LOUVER’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대한건축사협회가 주최하는 한국건축산업대전 2022 (KAFF 2022)는 ‘건축사와 함께, 더 나은 건축을 위해’를 테마로 우수 건축자재 및 건설장비, 신재생에너지, IT, 고효율 에너지 절약기기 관련 업체 등 91개사가 참가했으며, 코엑스(COEX) Hall D에서 9일부터 11일까지 사흘간 개최된다.
 

9일 서울 코엑스(COEX)에서 열린 '한국건설산업대전 2022 (KAFF 2022)'에서 조양메탈의 알루미늄 패널 신제품 ‘리얼 루버’가 첫선을 보이고 있다. 
9일 서울 코엑스(COEX)에서 열린 '한국건축산업대전 2022 (KAFF 2022)'에서 조양메탈의 알루미늄 패널 신제품 ‘리얼 루버’가 첫선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