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강홍보委, 지난 11일 총회 개최
올해 사업 정리…내년 사업, 예산 계획
남윤영 위원장 2012년 12월까지 재선임
本紙 송재봉 사장, 친선골프서 메달리스트
한국철강협회 철강홍보위원회(위원장, 동국제강 남윤영 부사장)는 지난 11일 지산컨트리클럽에서 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모인 각 업체 임원들은 올해 철강홍보위원회 사업을 정리하고, 내년 사업안과 예산안을 새롭게 정비하는 시간을 가졌다.
우선, 올해 철강홍보위원회는 △제11회 철의 날 기념 철강사진 공모전 △제11회 어린이 철강갬프 △세계 철강산업 지도 제작 △철강 동화 책자 제작 등을 실행했다. 특히 올해 철강사진 공모전에는 총 4,498편이 응모돼 전년 대비 12.25%나 증가해 인기를 끌었다.
올해에 이어 내년에도 △제12회 철의 날 기념 철강사진 공모전 △제12회 어린이 철강캠프가 진행될 예정이며, △철강산업 역사 홍보 책자 제작 △해외 철강업계 홍보벤치마킹 및 주변 철강국과의 홍보교류 △철강 홍보용 어플리케이션 제작 등이 새롭게 행해질 계획이다.
또한, 내년부터는 철강홍보위원회 분담회비가 기존 매출액 기준에서 협회 일반회계 기준으로 변경될 방침이며, 동국제강 남윤영 부사장이 철강홍보위원회 위원장으로 재선임되어 2011년 1월 1일부터 2012년 12월 31일까지 위원장 자리를 맡게 된다.
한편, 이날 총회에서는 철강업체 임원들이 친선골프 모임시간을 가졌으며 남윤영 위원장이 우승을, 本紙 송재봉 사장이 메탈리스트의 영광을 차지했다. 이어 현대하이스코 정순천 상무는 준우승, TCC동양 김흥식 전무는 롱기스트, 철강협회 문제선 전무는 니어리스트, 세아제강 이지용 이사는 최다버디, 세아베스틸 마정락 이사는 어니스트를 각각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