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 열연 고객사 초청 간담회 개최
총 64개 고객사 대상으로 전국 돌며 간담회 개최…상호 Win-Win 방안 모색
2011-11-25 방정환
포스코 열연마케팅실 열연판매그룹이 하반기 내수 직거래 고객사를 대상으로 초청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지난 23일 경북·경남지역을 시작으로 28일 경인지역, 29일 충청·호남지역 등 3개 지역으로 나눠 총 64개 실수요 고객사를 대상으로 진행될 계획이다.
포스코와 고객사간의 이해와 소통증진을 위해 실시된 이번 간담회를 통해 포스코는 내년도 국내외 철강시황 전망 및 열연제품시황 등에 대해 발표했으며 이에 대한 고객사 질의응답 시간도 가졌다.
공식 간담회 일정에 이어 진행된 저녁 만찬 행사에서는 향후 포스코와 고객사간에 협력해 나가야 할 부분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뿐만아니라 포스코는 다양한 부분의 고객사 VOC를 청취함으로써 고객사와의 깊은 공감대를 형성했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포스코 열연판매그룹 임동인 부장은 “항상 함께 해주시는 모든 고객사에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 고객사의 아픈 곳을 보듬고 가려운 곳을 긁어줄 줄 아는 포스코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객사의 한 임원은 “어려운 시간을 함께 슬기롭게 헤쳐나갈 수 있게 포스코와 고객사들이 더욱 더 노력하고 우리는 패밀리라는 마음으로 서로를 이해하고 상호 발전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열연판매그룹 고객사 간담회는 반기 단위로 연 2회 개최되고 있으며 고객사와의 이해증진 및 교류의 장으로서 꾸준히 지속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