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랑패널, 엠티지베트남 및 코람데오이엔씨와 업무협약 체결
“베트남 진출에 박차 한 단계 더 도약하는 계기 될 것”
조립식판넬 및 부자재 전문기업 아리랑패널(www.appanel.co.kr, 대표이사 조종식)이 최근 베트남 하노이에서 엠티지베트남(M.T.G VIETNAM 대표 임찬우) 및 코람데오이엔씨(CORAMDEO E&C 대표 임병규)와 동시에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지난 7일 밝혔다.
아리랑패널과 엠티지베트남 및 코람데오이엔씨는 그 동안 지속해오던 거래를 한 단계 높여 보다 긴밀한 관계를 맺고 베트남에 고품질 판넬 제품 및 부자재를 수출하는데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엠티지 베트남은 2014년 현재, 설립 이후 베트남 판넬 시공업계에서 높은 실적을 올리고 있는 업체다. 호치민시에 본사를 둔 코람데오이엔씨도 베트남에 진출한 국내 대표 기업으로 우수한 시공능력을 갖추고 있다.
아리랑패널은 조립식판넬 및 부자재 생산유통, 제조업체로서 1998년 창업 이후 국내는 물론 해외에도 다양한 판넬 및 부자재 제품을 납품하며 조립식판넬 및 부자재 선두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이번 베트남 진출은 그 동안 나이지리아, 필리핀, 폴란드, 앙골라, 개성공단, 중국, 멕시코 등지로의 많은 해외수출 실적과 뛰어난 기술 노하우 축적으로 가능했다.
아리랑패널은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베트남으로 출고하는 판넬 및 부자재 제품들을 두 업체와 상호 의견 조율을 통해 납품할 예정이다.
아리랑패널의 조종식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아리랑패널이 한국의 주요 무역 파트너인 베트남진출에 더욱 박차를 가할 수 있게 됐다”면서 “한 단계 더 도약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