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 인도에서 PosMAC 마케팅 강화

현지 구조물 업체와 태양광 구조물 소재 공동마케팅 전개

2016-09-19     방정환

  포스코(회장 권오준)가 인도에서 포스맥(PosMAC) 제품의 홍보 및 판촉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포스코 인도 대표법인인 포스코인디아(POSCO India)는 지난 9월 7~9일 인도 델리 노이다에서 열린 'Renewable Energy India Expo'에 참여하여 월드프리미엄(WP)제품인 포스맥 홍보 및 판촉활동을 펼쳐 잠재 고객사들로 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포스코인디아는 인도 주요 태양광 발전 구조물 전문 제조사인 Ganges International사와 전시공간을 공동활용 하여 Adani, Nextracker, Acme 등 주요 태양광 민간발전사업자(IPP) 및 EPC 업체 50여 개사를 대상으로 집중적으로 포스맥 판촉활동을 전개했다.

  포스코인디아는 그동안 포스맥의 시장 안착에 최대 난관이었던 구조물 공급능력 문제가 이번 Ganges International사와의 협업을 통해 개선되고 고객사의 다양한 요구에도 대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올해로 10회 째를 맞은 이번 박람회는 인도 신재생에너지 자원부, 인도 재생에너지 협회, 국립 풍력연구소 등 주요 3개 기관이 주관하여 40여 개 국에서 태양광 등 신재생에너지 관련 650여 개 업체가 참여했으며 관람객이 2만5천여 명에 달할 정도로 신재생에너지에 대한 현지의 관심도 뜨거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