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스테인리스 무선주전자·토스터 출시
2016-10-04 박성수
필립스코리아는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만든 무선 주전자와 토스터를 출시했다.
필립스 '비바 콜렉션' 무선주전자는 실버·아쿠아블루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이 제품은 본체를 비롯해 뚜껑과 받침대가 모두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됐다.
신제품은 본체는 물론 뚜껑과 받침대가 모두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 안전하고 위생적일 뿐만 아니라 장시간 자주 사용해도 무리가 없을 정도로 내구성이 강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전원을 켜면 파란색 LED 표시등이 켜져 작동 상태를 알려주고 주입구에 마이크로 미세 필터를 장착해 깨끗한 물을 제공한다.
스팀이 손에 닿지 않도록 뚜껑도 손잡이 부분의 버튼을 눌러 쉽게 열 수 있도록 했으며 물이 다 끓었거나, 받침대에서 주전자가 들어 올려졌을 경우, 또 내부에 물이 적을 경우 등 빈 주전자의 가열 및 누전을 방지하는 다중 안전 시스템을 장착해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필립스 비바 콜렉션 토스터 역시 스테인레스 스틸 소재다. 빵을 넣는 슬롯의 크기가 기존 제품보다 10% 더 넓어졌고, 빵을 정 가운데에 고정시켜주는 자체 중심 랙이 있어 빵 두께에 상관없이 고르게 구울 수 있다.
또 7단계 굽기 조절 기능과 해동과 재가열 버튼을 갖춰 차가운 빵을 데우거나 구운 빵을 더 바삭하게 굽는 등 개인의 입맛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식빵 뿐 아니라 패스트리 등 다양한 형태의 빵을 데울 수 있는 거치대가 내장되어 있으며 하단의 빵 부스러기 받침대를 분리할 수 있다. 빵이 끼었을 경우에는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