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성테크,SP 조인트 이어 그루브 조인트 성공 예감

2017-09-14     박성수

  스테인리스 스테인리스 조인트 제조업체 다성테크(대표 이명용)가 13일 그루브조인트 공장 준공식을 개최했다.


  다성테크는 최근 내진설계 강화에 따라 그루브조인트 수요가 늘어나면서 그루브조인트 시장에도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이날 준공식에는 다성테크 고객사 및 협력업체 관계자 70여명이 참가했다.

  회사는 경기도 이천 본사 공장 옆에 제 2공장을 설립하고 그루브조인트 관련 물류 및 재고창고용으로 사용할 계획이다.


  그루브조인트는 배관을 연결할 때 별도 용접이 필요없으며 볼트를 조이면 간단하게 시공을 마무리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사용하는 고무링의 종류에 따라 상수도, 소방배관, 공조, 급유 등 다양한 배관에 적용이 가능하다. 신축, 팽창, 휨, 굽힘 기능이 있어 내진설계에 적합하다. 무용접 방식이기 때문에 화재에서 안전하고 빠르고 쉽게 시공을 할 수 있다.

  다성테크는 스테인리스 강관 배관을 용접이나 나사가공 방식이 아닌 무용접으로 시공이 가능한 이중링 압착식 조인트인 SP 조인트와 압착에 사용되는 전용공구를 국내 최초 개발해 공급했다.

  회사는 일반배관용 스테인리스강관과 이중링 압착식 조인트 수요확대를 위해 여러 관계제현과 함께 주도적으로 앞장섰으며 국내 건설사에서 급수, 급탕, 냉난방, 소화배관에 적용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쳤다.

  다성테크는 그동안 철저한 품질관리와 기술적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설비분야에서 필요로 하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공급해왔다.

  "한번 시공 영원한 만족"이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고객지원팀을 활용해 연 2회 이상 현장 관리를 직접 하고 있으며 긴급 요청이 있을 경우 현장점검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맞춤서비스를 제공했다.

  한편 회사는 올해부터 '고객만족 책임 경영 서비스'를 위해 고객사와 1:1 대응으로 빠르고 정확한 현장관리 서비스를 하고 있다.


  고객사가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회사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을 통해 담당자와 바로 연락이 가능하며 담당자는 현장에 투입돼 직접 교육 및 점검 등 전담서비스를 시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