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우솔루션‘제8회부산국제기계대전’참가
금형·디자인 설계 3차원 캐드 솔루션 ‘아이캐드플러스’ 전시
2017-05-18 엄재성 기자
아이보우솔루션(대표이사 박형곤)은 5월 24일부터 2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제8회 부산국제기계대전(Butech 2017)’에 참가, 3차원 캐드(CAD) ‘아이캐드플러스(iCADPlus)’를 전시한다고 밝혔다.
아이보우솔루션이 선보일 예정인 3차원 캐드(CAD) ‘아이캐드플러스(iCADPlus)’는 금형·디자인·기계·기구 설계 지향의 3차원 CAD 이용이 쉽고 속도가 빠르며 장비·설비 설계에 최적화된 고효율 설계 프로세스를 지원하며, 손쉽고 다양한 검증기능으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아이보우솔루션 관계자는 “이번에도 다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롭고 혁신적인 전시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부산국제기계대전’은 동북아시아의 대표 기계 산업 전시회로, 이번 전시회에는 30개국 500개 업체가 참여하는 총 1,800여개의 부스가 마련될 예정이다. 특히 올해에는 스마트공장, 자동화 분야의 전문관이 특별 구성됐다.
이번 전시회는 ▲기계기술전 ▲금형산업전 ▲플라스틱, 고무산업전 ▲공구, 제어계측기기전 ▲부품, 소재 산업전 ▲용접, 주단조, 열처리, 표면처리산업전 ▲유공압기술전 ▲수송기계, 운반, 하역, 물류시스템전 ▲신재생에너지, 환경산업전 ▲발전플랜트, 기자재, 원자력기술전 ▲공장자동화전 ▲로봇산업전 ▲스마트공장솔루션전 ▲3D프린팅산업전 ▲공장용품전 등으로 나뉘어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