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쓰리디시스템즈코리아, ‘2017 한국기계전’ 참가

Geomagic, Cimatron, GibbsCAM 등 다양한 3D프린팅 솔루션 전시

2017-10-24     엄재성 기자

3D프린터 분야 세계 1위기업인 3D시스템즈의 한국지사인 (주)쓰리디시스템즈코리아(대표이사 허정훈)가 10월 27일까지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하는 ‘2017 한국기계전’에 참가했다.

(주)쓰리디시스템즈코리아는 이번 전시회에서 금형 CAD·CAM 통합 솔루션 ‘Cimatron(씨마트론)’, 부품가공 솔루션 ‘GibbsCAM’, 파라메트릭 CAD 모델을 생성하는 역설계 소프트웨어 ‘Geomagic DesignX’ 등 다양한 3D프린팅 솔루션을 선보였다.

(주)쓰리디시스템즈코리아 이혁호 차장은 “이번 전시회에서는 기존 전시회와 달리 3D프린터를 제외하고, ‘Cimatron’, ‘GibbsCAM’, ‘Geomagic DesignX’ 등 3D프린팅 솔루션을 고객들이 좀 더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부스를 구성했다”고 밝혔다.

이혁호 차장은 “(주)쓰리디시스템즈코리아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주조·금형업계를 비롯한 많은 뿌리기업들이 4차 산업혁명 시대에 3D프린터와 솔루션을 제조현장에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알리고, 향후 3D프린팅 기술과 제조업의 발전방향을 모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쓰리디시스템즈코리아가 선보이는 3D프린팅 솔루션과 스마트제조업에 대한 내용은 27일까지 킨텍스 제1전시장 5A21 부스에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