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드데이타, ‘솔리드웍스 이노베이션 데이’ 메인 파트너로 참가

10월 23일 서울 르메르디앙 호텔에서 열려

2019-10-14     엄재성 기자

3D CAD 솔루션 전문 기업 노드데이타는 오는 23일 서울 르메르디앙 호텔에서 열리는 ‘솔리드웍스 이노베이션 데이 2019’에 메인 파트너 자격으로 참가한다고 밝혔다.

‘솔리드웍스 이노베이션 데이 2019’는 ‘솔리드웍스, 또 한 번의 진화’ 라는 주제로 솔리드웍스 2020 출시와 함께 컨셉 및 제품 설계, 제조, 생산 등에 이르는 제조 전 과정을 아우르는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인 3DEXPERIENCE.WORKS 포트폴리오를 선보이는 행사로 다쏘시스템코리아(대표 조영빈)에서 개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솔리드웍스 관련 세미나이다.

노드데이타는 이번 행사에서 SOLIDWORKS PDM & Manage 2020 및 EXALEAD One Part를 주제로 발표를 진행하며 행사 당일 주최측에서 마련한 데모 부스를 통해 데이터 관리 솔루션인 델미아웍스(DELMIAWORKS)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노드데이타 관계자는 “솔리드웍스 2020과 3DEXPERIENCE.WORKS를 출시하면서 고객에게 진일보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많은 가치를 보고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솔리드웍스 이노베이션 데이 2019 행사 참석을 원하는 고객은 노드데이타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한편 노드데이타는 2004년에 설립된 3D 엔지니어링 전문 기업으로 솔리드웍스 전 제품군을 공급하는 유일한기업이다. 타사 대비 최소 2배 이상의 엔지니어들이 상시 기술지원 및 장애지원 가능한 시스템을 보유중이며 서울, 대전, 부산의 전문 교육장에서 진행하는 연간 60회 이상의 교육을 통해 고객이 보다 쉽게 솔리드웍스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3D설계 프로그램인 솔리드웍스(SOLIDWORKS)는 3D CAD 및 CAE, PDM, 시각화(Visualization), 제조지원(MBE) 등 설계 및 제조 관련 다양한 솔루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누구나 쉽게 익힐 수 있는 직관적인 설계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다수의 제조 및 설계분야에서 다양하게 사용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