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모빌리티솔루션, 교통안전 지원사업 후원

천안 사업장 인근 5개 초등학교 530명에 교통안전 물품 지원 김학용 대표, 후원금 전달식 참석...천안 지역민들에 상생정신 실천 ‘ESG’ 전개

2022-11-15     윤철주 기자

포스코모빌리티솔루션(대표 김학용)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본부장 김승현)와 함께 교통안전 캠페인과 후원금 전달식을 시행했다고 밝혔다.

포스코모빌리티솔루션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는 매년 천안 사업장 인근 초등학교 저학년을 대상으로 투명우산과 안전커버, 엘로카드로 구성된 교통안전 키트를 지원해 아동들의 통학로 안전을 위해 힘을 모으고 있다.

두 단체는 지난 11일, 교통안전 키트를 포스코모빌리티솔루션 천안 사업장 인근 초등학교 5개교 1~3학년 아동 530명에게 지원했다. 같은 날 후원금 전달식은 물품을 전달 받는 초등학교 중 하나인 성환초등학교에서 진행했다. 이 자리에는 김학용 포스코모빌리티솔루션 대표이사와 김진석 성환초등학교 교장, 김승현 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행사 이후에도 포스코모빌리티솔루션 임직원 10여 명은 성환초등학교 교문에서 아이들에게 직접 안전 구호를 외치며 등굣길 교통안전 캠페인을 펼쳤다.

김학용 포스코모빌리티솔루션 대표는 “지난해에 이어 사업장 인근 지역 미래 세대 초등학생들이 안전하게 등하교할 수 있도록 포스코모빌리티솔루션에서도 각별히 신경 쓰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어린이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포스코모빌리티솔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