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에스티, '티타맥스' 전용 홈페이지 오픈
프리미엄 STS 강건재 브랜드의 전문적 알리기 나서…"단단함 넘어 아름다움으로" 제품 정보, 건축물 적용 사례 등 전문 콘텐츠 강화…고객 편의 및 소통 채널 확대
스테인리스(STS) 판재류 전문사인 황금에스티가 자사의 프리미엄 STS 강건재 브랜드인 ‘티타맥스(TITAMAX)’ 전용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회사는 이를 통해 티타맥스 브랜드 스토리 알리기와 제품 정보, 마케팅을 강화한단 방침이다.
최근 황금에스티는 티타맥스 전용 홈페이지인 ‘titamax.com’을 구축했다. 황금에스티 홈페이지에는 일반적인 스테인리스 강판과 컬러 스테인리스, 체크(무늬)강판, 고장력강, STS봉강, STS이형강, 티타맥스 등의 다양한 정보가 나열된 가운데 티타맥스 전용 홈페이지에선 티타맥스만의 최신&전문 정보와 상세 이야기를 담아 고객들에게 전달하겠단 전략이다.
이번 전용 홈페이지 오픈으로 고객은 오프라인 방문을 하지않더라도 티타맥스의 주요 표면 제품군들을 확대해 실제 디자인과 제품 정보(컬러, 강종, 두께, 길이, 폭, 표면처리 등)를 확인해 볼 수 있다(제품 카달로그란 또는 온라인샘플란). 또한 견적문의, 샘플북 신청, 국내외 건축물 적용사례 등을 한데 모아 확인 및 접수할 수 있다.
티타맥스는 황금에스티가 선보이는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건자재 브랜드로, 녹슬지 않는 본질을 지닌 스테인리스의 고유한 내구성에 미러, 헤어라인, 엠보싱 등 정교한 표면가공과 고급스러운 형상 디자인, 감각적인 칼라 도금을 더한 브랜드다.
티타맥스는 PVD(물리적 증착) 방식과 INCO(산화착색) 방식으로 색상을 구현하며, 스테인리스 고유의 내식성을 유지하면서도 뛰어난 심미성을 구현해 건축 내·외장재, 엘리베이터, 프레임 등에 폭넓게 활용되고 있다. 특히 나노단위의 표면코팅처리 기술인 ‘나노코팅’ 기술도 적용할 수 있어 기존 세라믹코팅의 단점으로 지적된 도막두께에 따른 색상 왜곡을 차단할 수 있다.
황금에스티는 “티타맥스는 내구성이 단단한 제품으로 강조해도 모자라지만 무엇보다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제품이다”라며 “스크래치에 강한 내후성, 색이 바래지 않는 내광성, 정확한 규격과 유연한 커스터마이징 등으로 디자인을 극대화할 수 있어 단순한 ‘재료’라고 불리기보단 ‘공간의 경험’을 만드는 파트너로 불리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