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동공구, 다목적 전문가용 충전 임팩 드릴 드라이버 ‘GSB 18V-25’ 세트 출시

목재·금속·석재 등 다양한 자재 드릴 작업 지원, 경량 설계·전자식 보호 기능으로 작업 편의성 향상

2025-11-12     엄재성 기자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높은 작업 효율을 갖춘 전문가용 충전 임팩 드릴 드라이버 ‘GSB 18V-25 Professional(프로페셔널)’ 세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보쉬

신제품 ‘GSB 18V-25’ 세트는 공구 본체와 충전기 그리고 2개의 2.0Ah 배터리가 휴대용 보관함과 함께 구성돼 있다. 최대 35mm 직경의 목재, 최대 10mm 직경의 금속과 석재 등 다양한 자재 타공 작업에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해머 기능을 지원하며 산업 현장에서 작업 효율을 극대화했다.

제품 전면에 금속 척(Chuck)을 적용해 제품의 내구성을 강화했으며, 와블링 현상을 기존보다 약 30% 감소하며 높은 제어력을 발휘한다. 또한 과열과 과충전을 방지하는 전자식 보호 기능으로 배터리 수명을 연장하고, 불필요한 수리와 작업 지연을 최소화했다.

배터리 제외 시 1.2kg의 가벼운 무게로 장시간 사용에도 작업자의 피로도를 덜어준다. 이와 함께 LED 작업등으로 작업 영역을 명확하게 표시하고, 기기 오류 및 배터리 부족 상태를 직관적으로 보여준다.

보쉬 전동공구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배관, 건물 시설 관리, 기계 수리 등 전문 작업자들은 물론 일반인도 사용할 수 있도록 다목적 기능을 강화한 제품”이라며, “하나의 제품으로 여러 작업을 처리해 효율을 높일 수 있다는 점이 큰 강점이다”고 말했다.

한편, 보쉬 전동공구는 올해 말까지 보쉬 전문가용(블루라인) 18V 충전공구 제품을 구매하면 100% 경품을 증정하는 ‘프로딜 (PRO Deal) 3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구매별로 배터리, 작업등, 임팩트 드릴 드라이버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