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로이, 대경 홀 가공용 인덱서블 드릴 ‘WPDCH’ 출시

카트리지 타입 설계로 수명 획기적 향상, 유지보수 비용 절감 및 작업 효율성 극대화

2026-02-04     엄재성 기자

초경합금 및 특수강 절삭공구 전문업체 코오로이(대표이사 임정현)가 대경(ø40~180) 홀 가공용 인덱서블 드릴 ‘WPDCH’를 출시했다.

경제적이고 효율적인 홀 가공은 제조산업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다. 특히, 다양하게 깊이와 직경이 조절 가능한 ‘WPDCH’는 이러한 요구를 충족하며, 최적의 가공 솔루션을 제공한다.

‘WPDCH’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카트리지 타입의 설계를 채택한 점이다. 이는 드릴 바디의 수명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키면서 가공 직경 조절을 가능하게 한다.

따라서 하나의 바디만으로도 다양한 크기의 드릴 작업이 가능하며, 유지보수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또한 카트리지 교체를 통해 가공환경에 맞는 최적의 조합을 빠르게 구성할 수 있어 작업 효율성을 극대화한다.

‘WPDCH’는 높은 내구성과 유연성을 기반으로 가공 성능을 높이는 동시에 유지보수 비용을 절감하며, 기존 드릴보다 높은 수명을 제공하여 교체 주기를 늘리고 다양한 직경을 하나의 바디로 가공할 수 있어 추가적인 장비 구매 부담을 줄일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당사의 신제품 ‘WPDCH’는 정밀하고 경제적인 가공환경을 위한 혁신적인 가공 솔루션으로 고객 만족을 제공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