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형 정보제공회원

기업형 정보제공회원
철강금속신문 기업형 정보제공서비스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고객들이 자주 찾는 회사 홈페이지나 사내 인트라넷에 철강금속신문 기사를 적극 활용하고 싶으십니까?
활용하고 싶어도 콘텐츠 구매방법을 잘 몰라서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셨다고요?
그렇다면 이제 좀 더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철강금속신문 콘텐츠를 이용하십시오.
맞춤형 정보제공의 이점
홈페이지나 사내 인트라넷에 철강 및 비철금속 뉴스를 회사가 원하는 기사(봉형강류, 판재류, 강관, 선재, 비철금속)를 선별해 제공함으로써 경영자의 의사결정 및 종사자들의 지식함양에 큰 도움을 줍니다. 아울러 홈페이지 방문 수를 늘려 자사의 홍보는 물론 고객사와의 연계도 강화시킬 수 있습니다.
중소 업체들을 위한 배려
특히 저작권에 대한 인식 부족이나 비용 부담 등의 이유로 기사 콘텐츠 활용을 꺼려왔던 중소 업체들을 대상으로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철강금속신문 콘텐츠를 다양하게 활용하도록 배려하였습니다.
정보제공 유형의 다양화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다양한 정보제공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전체기사 페이지형, 특정 콘텐츠+뉴스 복합형, 게시판형, 인트라넷 페이지형, 메인페이지 뉴스형 등 고객이 요구하는 대로 정보제공이 가능합니다.
기업형 정보제공회원 문의 박민호 과장 E-mail : mhpark@snmnews.com 전화 : 02-583-3487
이용방법
회사명/이메일/담당자명/전화번호와 사용할 콘텐츠의 사양을 기입해주시면 담당자가 입력된 내용을 토대로 연락을 드립니다. 그 외 궁금한 사항은 아래 문의사항에 기입해주시면 빠른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예) 010-1234-4567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