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영산업, ‘제12회 글로벌소재부품산업대전(IMAC 2017)’ 참가

민영산업, ‘제12회 글로벌소재부품산업대전(IMAC 2017)’ 참가

  • 뿌리뉴스
  • 승인 2017.09.14 17:04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EAM용접전극, 원심주조품, 수평연속주조품, Roung Bar, 용접 팁 등 동 합금제품 선보여

▲ (주)민영산업 신소재사업부 부스 전경. (사진=뿌리뉴스)

 (주)민영산업 신소재사업부가 9월 15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3홀에서 개최하는 ‘제12회 글로벌소재부품산업대전(IMAC 2017)’에 참가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주)민영산업 신소재사업부는 SEAM용접전극, 원심주조품, 수평연속주조품, Roung Bar, 용접 팁 등 동 합금제품을 선보였다.

 (주)민영산업 관계자는 “당사의 경우 포스코, 현대차그룹, 고베제강 등 국내외 정상급 대기업들을 고객사로 두고 있다”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고성능 동 합금 분야의 기술력과 제품을 관람객들에게 선보이고, 추후 신시장 개척을 위한 발판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회사 측은 “(주)민영산업은 동 합금제품 중에서도 우수한 기계적 성질, 높은 연화 온도, 높은 전기 및 열전도 성 및 접착 방지 특성을 갖는 전기 용접 재료를 생산하고 있다. 특히 특수 원심 주조 공정을 통해 대형 후판 동판을 생산하고 있으며, 철강 산업에서 대형 연속 주조 성형기를 제공하는 데 매우 유용하다”고 밝혔다.

 한편 (주)민영산업은 뿌리기술 전문기업으로 고강도, 고 전도성 구리, 구리 크롬 및 구리 베릴륨 제품을 제공하는 고성능 구리 합금의 선도적 인 공급 업체이다.

 1989년 3월 설립 이후 현대차그룹 SQ인증, ISO, 이노비즈, 메인비즈, 부품소재전문기업, 기술강소기업 등 다양한 인증을 획득하였으며, 2014년 대구광역시 중소기업대상 최우수상을 수상하고, 같은 해 국가뿌리산업진흥센터가 주관하는 뿌리기술 전문기업으로도 지정됐다.

 ‘고강도 고전도성 동합금 용해 기술’, ‘Mushy zone 이 좁은 동합금 DELVIIL 주조기술’, ‘Mushy zone 이 좁은 동합금 원심주조기술’, ‘고강도 고전도성 동합금 열처리 기술’, ‘고강도 고전도성 열간, 냉간 압연기술’, ‘인 청동(PBC2) 고온응고 주조기술’ 등 우수한 주단조 및 열처리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주)민영산업은 포스코, 현대차그룹, 두산중공업, 고베제강, 야마다 코킨 등 국내외 굴지의 대기업들을 고객사로 두고 있다.

 (주)민영산업 신소재사업부가 선보이는 동 합금제품과 연관 뿌리기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9월 15일까지 킨텍스 제1전시장 3E203 부스에서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