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TP, ‘인천 일하기 좋은 뿌리기업’ 선정·포상

인천TP, ‘인천 일하기 좋은 뿌리기업’ 선정·포상

  • 뿌리산업
  • 승인 2020.10.20 08:49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까지 신청 접수…긍정적 인식 제고 한몫 기대

인천테크노파크(인천TP)는 인천시와 함께 우수한 근무·복지환경과 성장역량을 갖춘 ‘인천 일하기 좋은 뿌리기업’을 선정해 포상키로 했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주조, 금형, 소성가공, 용접, 표면처리, 열처리 등 6대 공정기술을 다루는 뿌리산업 관련 인천지역 중소·중견기업이다.

인천TP는 공모를 통해 10여 개 안팎의 ‘인천 일하기 좋은 뿌리기업’을 선정해 상금 및 현판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인천TP 홈페이지(www.itp.or.kr)를 통한 일하기 좋은 뿌리기업 채용 공고 홍보 및 인천지역 취업박람회 참여 기회 제공, 기업 홍보 브로슈어 제작 배포를 지원한다.

아울러 인천TP가 추진하는 뿌리기업 공정자동화, 애로설비개선, 근로환경개선 등 다양한 사업지원에 우대할 계획이다.

지원신청은 오는 21일까지 인천TP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관련 서류와 함께 이메일(root@itp.or.kr)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인천TP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인천TP 인천뿌리센터(032-260-0692~5)로 문의하면 된다.

인천TP 관계자는 “3D 업종으로 터부시되고 있는 제조업의 근간인 뿌리기업의 인식개선에 적잖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본다”며 “기업의 경쟁력 향상을 돕기 위한 인천TP의 다양한 사업과 함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