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형조합, ‘INTERMOLD KOREA 2021’ 참가신청 접수

금형조합, ‘INTERMOLD KOREA 2021’ 참가신청 접수

  • 뿌리산업
  • 승인 2020.12.07 17:34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중 부스 배정 진행

한국금형공업협동조합(이하 금형조합)이 오는 2021년 3월 16일부터 20일까지 5일간 일산 KINTEX에서 개최하는 ‘INTERMOLD KOREA 2021(제25회 국제금형 및 관련기기전)’ 참가기업을 모집한다.

대한민국 유일의 금형 전문 전시회이자 중국금형전시회 및 독일금형전시회와 함께 세계 3대 규모의 금형산업 전문 전시회인 인터몰드코리아는 금형 및 관련산업의 국내 최대·최고의 마케팅 장이자 전후방 제조산업 혁신을 견인하는 비즈니스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INTERMOLD KOREA 2021’은 ▲금형 및 관련 산업의 발전 도모 ▲신기술 및 정보교류 촉진 ▲수요 창출 및 수출 증대 지원 등을 목적으로 개최되며, 25개국에서 450개 기업이 참가할 예정이다.

전시 품목은 금형·부품·소재, 공구류, 금형가공 공작기계 및 설비, 금속가공·절삭기계, CAD/CAM/CAE, 3D프린터 및 관련기기, 정밀측정 및 검사기기, 사출기기, 프레스기, 자동화기기, 기계부품 및 소모품, 성형기계 및 제품, 기타 금형산업을 위한 전 품목이다.

전시회 참가기업에게는 전시품 반출입 시 중장비 무상지원 국내 제조 참가기업 해외바이어 초청 숙박비 지원 세미나 개최 무상지원 주차지원 참가기업 홍보 현수막 제작지원 참가기업 홍보 지원(조합회보, e뉴스레터 등)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이번 전시회는 ▲해외 바이어 특별 초청 상담회 ▲금형 및 관련 기술세미나 ▲국제 금형기술 컨퍼런스 및 학술세미나 등의 다양한 부대행사를 개최하며, 국제플라스틱·고무산업전(KOPLAS) ▲한국국제냉난방공조전(HARFKO)도 동시에 개최한다.

참가신청은 온라인(www.intermoldkorea.com)으로 하면 되며, 참가비는 독립부스는 240만원, 조립부스는 290만원(부가세 별도)이다. ‘INTERMOLD KOREA 2021’ 전시사무국은 12월 중 부스 배정을 진행하기로 했다.

한편, 금형조합은 ‘제25회 국제금형 및 관련기기전시회(INTERMOLD KOREA 2021)’가 코로나19 유행 속에서도 국내외 금형산업 최대 축제라는 이름에 걸맞게 그 어느 때보다 성공리에 행사를 치르겠다는 각오를 다지고 있다.

특히 행사장 방역 강화를 위하여 상황별, 단계별 대응 시나리오를 사전 준비하여 개최 전까지 철저히 관리·운영할 방침이다. 또한 참가업체와 참관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전시장에 최적화된 K-방역시스템을 구축하고, 전시장 출입구를 통제해 철저한 단계별 방역절차를 통해 입장을 허용할 예정이다.

참관객은 열화상 카메라 및 비접촉 체온계 등을 활용하여 입장 여부를 판단하고, 입장 후에도 전신소독게이트 및 손소독제, 1회용 마스크 및 비닐장갑을 착용하게 해 안전한 관람을 위하여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아울러 ‘철저한 방역, 안전한 전시회’라는 이미지 제고를 위하여 홍보에 만전을 기해, 보다 많은 참관객과 바이어가 전시회를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철저한 방역대책 외에도 ‘INTERMOLD KOREA 2021’은 코로나19 이슈로 마케팅 활동이 어려운 지금,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마케팅 등 신 비즈니스 모델을 창출하고, 실질적인 수요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갈 방침이다.

한편 전시회 개최를 네 달여 앞둔 금형조합은 참여기업 추가 유치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명실상부 국내 유일 금형전시회의 저력을 발휘할 ‘제25회 국제금형 및 관련기기전시회(INTERMOLD KOREA 2021)’에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금형조합 전시사업팀(02-783-1711)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