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운철강 신정택 회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세운철강 신정택 회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 철강
  • 승인 2021.04.21 16:02
  • 댓글 0
기자명 박준모 기자 jmpar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들이 안전하게 다닐 수 있는 환경 조성해주고 싶다는 마음에 동참”

포스코 가공센터 세운철강 신정택 회장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부산사랑의열매회장을 맡고 있는 신정택 회장은 15일 부산사랑의열매 공식 SNS에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 표어를 들고 있는 사진을 게시하며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의 뜻을 밝혔다. 

이번 챌린지 참여는 안감찬 부산은행장의 지목을 받아서 진행됐으며 신정택 회장은 다음주자로 정성우 지맥스 대표(부산아너클럽 회장), 박성진 에이제이탱커 대표(前 부산아너클럽 회장)를 지목했다. 

세운철강 신정택 회장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 (사진=부산사랑의열매)
세운철강 신정택 회장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 (사진=부산사랑의열매)

신정택 회장은 “어린이 보호구역에서 어린이 교통사고가 계속 생기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으로 성숙한 교통문화가 정착되어 미래의 주역인 아이들이 안전하게 다닐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주고 싶다는 마음에 동참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어린이 교통 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지난해 12월 행정안전부가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 및 어린이 보호 최우선 문화 정착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시작한 참여형 릴레이 캠페인이다. 

SNS를 통해 국민 아이디어 공모에서 선정된 어린이 교통안전 표어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을 공유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