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지 배장호 사장, "어린이들의 안전한 미래 꿈꾼다"

본지 배장호 사장, "어린이들의 안전한 미래 꿈꾼다"

  • 철강
  • 승인 2021.05.20 08:22
  • 댓글 0
기자명 박진철 기자 jcpar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동참... 철강協·비철協 상근부회장 참가 추천

 본지 배장호 대표이사(발행인 겸 편집인)가 18일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지난해 12월부터 시작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를 예방하고 어린이 보호를 최우선으로 하는 운전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 공익 캠페인이다. 캠페인은 참여자가 교통안전 슬로건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유하고 다음 참여자를 추천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배장호 사장은 풍전비철 송동춘 회장의 지명을 받아 이번 릴레이에 동참했다.

 

 

배장호 사장은 이번 캠페인의 공통 구호인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 구호가 적힌 피켓을 들고 어린이 교통안전 문화 정착의 중요성을 내외부에 강조했다.

배 사장은 "어린이들이 교통사고 없는 안전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하는 소중한 행사에 참여할 수 있게 돼 영광"이라면서 "대한민국의 미래를 책임질 어린이들의 안전을 위해 철강금속신문 임직원 모두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배장호 사장은 풍전비철 송동춘 회장의 릴레이 추천에 감사를 표하고, 다음 주자로 한국철강협회 변영만 상근부회장과 한국비철금속협회 정승희 상근부회장을 추천했다. 

배 사장은 "철강금속업계를 지원하는 양대 협회의 상근부회장분들이 새로 취임하신 만큼, 이번 릴레이에 양 협회 상근부회장 두 분을 추천하는 것이 뜻깊을 것이라 생각했다"라면서 "모쪼록 한국철강협회와 한국비철금속협회가 우리나라 철강금속 산업의 발전에 큰 밑거름이 되어 주시고, 대한민국 미래를 책임질 어린이들의 교통사고 예방 문화 조성에도 앞장서 주시기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