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강판, 승일실업과 ‘2021 인피넬리 대학생 디자인 공모전’ 개최

포스코강판, 승일실업과 ‘2021 인피넬리 대학생 디자인 공모전’ 개최

  • 철강
  • 승인 2021.08.20 12:21
  • 댓글 0
기자명 박준모 기자 jmpar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부터 3년째 개최…올해는 컬러강판 브랜드 ‘인피넬리’ 주제로 개최
대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500만원과 포스코강판 인턴십 기회 제공

포스코강판(대표이사 사장 윤양수)이 ‘2021 인피넬리 대학생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 

포스코강판이 고객사인 승일실업(회장 김재웅)과 함께 ‘2021 인피넬리 대학생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2019년부터 이어져온 포스코강판의 대학생 디자인 공모전은 올해로 3년째를 맞이하고 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고객사인 승일실업과 함께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포스코강판의 컬러강판 브랜드인 ‘인피넬리(INFINeLI)’를 이용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인피넬리의 특징인 무한함, 아름다움 등을 활용한 건축물, 감성적인 공간 디자인, 새로운 감성과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할 수 있는 핸드레일 등 주제에 맞는 공모작을 접수받는다. 

2021 인피넬리 대학생 디자인 공모전 안내문
2021 인피넬리 대학생 디자인 공모전 안내문

공모전 대상 수상자에게는 500만원, 최우수상 300만원, 우수상 100만원의 상금이 각각 수여되며 대상의 경우 포스코강판의 인턴십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응모는 9월 27일일부터 10월 4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접수가 가능하며 공모전에 대한 상세한 안내는 포스코강판 및 인피넬리 홈페이지(https://www.poscocnc.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인피넬리 홈페이지에 소개되어있는 적용사례, 제품 디자인과 패턴, 기능 등의 설명 내용을 참고하면 아이디어 구상 및 작품 제작에 도움이 될 것이라는 게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포스코강판 관계자는 “올해 공모전은 당사 컬러강판 브랜드 출시에 맞춰 인피넬리의 무한한 활용 가능성, 새로운 감성과 라이프스타일 창조 등의 특징을 얼마나 잘 이해하고 실생활에 적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 초점을 맞추어 심사할 예정”이라며 “공모전을 통해 대상으로 선정되는 경우 상금과 함께 인턴십 기회가 제공되므로 응모자들의 커리어 개발에 도움이 될 수 있으니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