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중앙회, ‘중소기업협동조합 공통기술 R&D 과제기획 지원사업 공모’ 실시

중기중앙회, ‘중소기업협동조합 공통기술 R&D 과제기획 지원사업 공모’ 실시

  • 뿌리산업
  • 승인 2021.09.01 10:09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부 R&D 사업 참여를 위한 과제기획서 제작 지원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는 중소기업협동조합의 정부 R&D 사업 참여를 지원하기 위해 9월 1일부터 9월 23일까지 ‘중소기업협동조합 공통기술 R&D 과제기획 지원사업’ 공모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원대상은 중소기업협동조합법에 의해 설립된 중소기업협동조합이며, 지원내용으로는 정부 R&D 사업 신청을 위한 공통기술 R&D 과제기획서 관련 지원 등이며, 참여 컨소시엄당 1,500만원(조합부담금 10% 별도) 한도로 지원한다. 컨소시엄 구성은 1조합과 1컨설팅업체(연구개발지원업종)로 이뤄진다.

업종 공통기술에 대한 정부 R&D 사업을 준비하려는 조합은 사업수행에 적합한 컨설팅업체(연구개발지원업종)와 컨소시엄을 구성, 사업수행계획서를 작성하여 9월 23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조진형 중기중앙회 협동조합본부장은 “이번 컨설팅 지원을 통해 중소기업협동조합이 중심이 되어 추진하는 ‘업종 공통기술 수요’에 대한 정부 R&D 지원사업에 참여하는 협동조합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지원을 희망하는 중소기업협동조합은 협동조합포털(알림마당-공지사항)에 게시되는 사업공고를 참조하거나 조합정책실(협업사업팀)로 문의(02-2124-3221)하면 된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